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닉언) 묘안석님과 이계 같이 돌았던 홀리입니다.
게시물ID : dungeon_53691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고뤠에
추천 : 6
조회수 : 470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5/08/21 18:27:01
일단 처음부터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검마(TK-503)님이 모집을 하셨고 제가 신청할때 부터 이미 다크로드(임정수) 분과 파티가 되어있었고 서로 병@신아 ㅋㅋ 등의 말을 하는걸로 보아 친구임을 전 이미 짐작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묘안석님이 스파로 들어 오셨구요.
 
아마 검마님은 따로 스펙을 검사하지 않으셨던거 같습니다.
 
들어오고나서 검대 1번방에서 검마님이 묘안석님에게 "스파님 그래도 무기 10강정도는 해주시지 ㅠㅠ" 의 비슷한 말로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묘안석님께서는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3재련, '혹은' 10강이 오유 기준인데요" 라고 딱 잘라 얘기 하셨습니다.
 
그 말에 솔직히 말해서 전 기분이 좀 상했습니다.
 
애초에 오유 조건의 10강,3재련은 그정도는 되야 이계를 돌 때 딜이 나온다의 개념이 아닌 캐릭터 자체의 애정도를 보는 기준이기 때문입니다.
 
스파라는 캐릭터가 상변 위주의 딜링 캐릭은 맞습니다만, 템들이 인봄3셋에 베놈2부여로 기억하는데 베놈의 폭발과 충격파 공격력은 또 퍼뎀입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퍼뎀기도 있기 때문에 10강을 해야하는게 오유조건에 맞는거 같다라고 말을 했구요.
 
물론 기분이 상했기 때문에 어투가 상냥하지는 않았습니다.
 
그 말에 묘안석님께서는 기분이 좀 상하신게 느껴졌습니다.
 
그 이후에 넨마로 바꿔 온다고 하시고 바꿔서 쭉 이틈까지 도셨구요. 개신팩이었지만 이틈까지만 하고 나가신다고 하셔서 알겠다고 저희가 했고
 
묘안석님이 나가시고 저도 임정수라는 분의 언행이 마음에 안들어서 나왔습니다.
 
그리고 묘안석님께서 올리신 글에 있는 욕들은 절대로 묘안석님께 한게 아닙니다. 검마님과 그 임정수라는 분이 서로 욕을 한것이구요.
 
검마님이 잘못한 점이 있다하면 자신의 친구와 오유인 사이에서 중재를 하지 않으신게 잘못이라면 잘못이겠죠.
 
여튼 검마님은 잘못이 없고 초반에 묘안석님에게 틱틱대는 말투로 말한 제 잘못이 오히려 화를 더 크게 부풀린 것 같습니다.
 
묘안석님께는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그리고 검마님께는 오유파티를 이용할때에는 그 친구분과는 같이 이용하는 건 좋지 않을 것 같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검마님은 큰 잘못은 없지만 그 임정수 라는 분은 수틀리니 바로 반말이 나오는 오유에는 어울리지 않는 분이었습니다.
 
말 주변이 없어서 횡설수설 했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