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 4달 어영부영 찬송도안부르고 대충 다니다가 며칠전 수련회 갔다온뒤 열심히 믿고있는 학생인데요 궁금한게 너무 많네요~~ 어제 한 40분동안 성경을 읽었는데 창세기 ㅜ 한 15장?? 밖에 못읽었어요.. 근데요 음 우리반 이름이 아브라함인데 대충보니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나라를 짓게 명하시고 해서... 아브라함이 은혜받고 유명해지고 한것같은데 맞나요? 아브라함이 어떤사람인지좀 설명해주세요
그리고 ,, 가인과 아벨?? 가인이 농작물은 받친다고하나..? 했는데 가인의 것은 안받고 아벨의 양??만 하나님이 받으신 이유는 뭐죠? 그리고 가인이 아벨을 죽였는데 하나님은 그걸 왜 한번에 용서하신거죠? 아무리 진심으로 뉘우쳐도 살인은 살인아닌가요??
글구 음... 심심해서 마태복음이었나?? 조금 읽었는데 베드로가 닭울기전에 3번 나를 부인하리라 하는 그부분을 조금 읽었는데.. 유다가 하나님을 팔고나서 자살했다더군요. 기독교인들은 유다를 어떻게 보나요? 유다도 실수를하고 뉘우쳤으니 사람들이 좋은 사람이라고 보나요? 베드로는 어떤가요? 베드로도 예수를 부인하는 실수를 했지만 다시 밖으로 나가 통곡한다고 했는데 그럼 그말로 사람들이 베드로를 좋아하기 시작했나요? (단어를 뭐라고 해야할지모르겠네요 ㅜ 좋아하는게 아니라..인정 한다고해야하나요?)
성경에서 꼭 알아야하는분들 이름좀 알려주세요~ 유명한 사람들요~ 근데...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고 여호와가 예수님 주님도 예수님 인가요? 예수님의 아버지 하나님을 낳으신분이 성모 마리아?? 인가요? 천주교는 마리아를 믿는 거구요?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