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는 황달이 잡는다고 죽성 순환던전 죽어라 돌았는데 그게 없어지니까 허전해서 던자타임 와서 글을 끄적입니다.
검신은 방어구 1개, 악세 1개 만들고 던자타임이고
엘마는 악세 1부위, 그 외에 9셋 달성캐릭들이 주말동안 돌리면서 성물조각 100개 이상은 모였는데 쓸데 없고...
덕분에 던자타임 가속화....
본론으로 돌아와서 주말에 황달이는 잡아야 겠는데 부캐들 스펙업으로 성물을 맞출 생각이 있으시다면 죽성지역 순환던전 추천드립니다.
모든 순환던전이 직=풀이라서 npc들 찾아다닐 필요도 없고 피로도도 7~9정도 들어서 주말기준 하루에 20개 이상의 성물 조각상자를 얻게 됩니다. 황달이 상자에서 나오는 각종 피로 영약 + 연금술사 영약 하면 하루 최대 30상자 이상도 가능할겁니다.
여지껏 상자를 까본결과 1상자 = 2~2.5 성물 조각 꼴로 나오더군요. 그말은 하루 평균 50~70개 정도의 성물조각이 들어온다는 겁니다. 이걸 2~3일 하면 성물 1부위 맞추게 되죠. 남은 이벤트는 4일이니 대충 3부위 정도는 맞춰질거 같습니다.
그리고 순환 돌때 파티로 도니까 간간히 헬던도 떠주기에 파티로 돌면 부수입도 들어올거 같더라구요.
주의점
1. 순환던전 난이도 선택때 킹 난이도 이상으로 돌 경우 왕의 서고가 뜨면 보스전이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킹 난이도 콰트로 마누스 피통 - 98줄 가량, 슬레이어 난이도 콰트로 마누스 피통 - 166줄 이라는 악몽이 기다립니다.
2. 순환던전 파티 플레이시 에픽퀘스트를 다 클리어하지 않은 캐릭터는 성물 조각 상자 획득이 불가능합니다. 파티사냥으로 날먹 방지인거 같으니 성물 조각이 필요한 캐릭터는 주중에 시나리오 던전을 다 클리어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