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팬x & 큐x텔에서 알라딘이라는 아주 초딩틱한 이름이 붙은 핸펀이 출시되는 모양이다. 긴급버튼을 누르면 동시에 3명에게 긴급 발신을 하고 사용자의 위치가 전 송되며, 사진까지 전송되는 아주 획기적인 제품이란다. 거기에 엠씨스퀘어와 비슷한 효과를 나타내는 기능까지 있는 모양이다. 오옷~! 이거야 말로 여자, 그것도 학생을 위한 제품이 아니겠는가! 뭐, 요새같이 밤길 다니기 무서운 이때 시기를 잘 타서 나온 제품이란 생각이 들지 만 한 가지 아주 극단적인 가정을 해보겠다.
이 전화기를 쓸 남자는 취향이 매우 독특하지 않는 이상 별로 없을 테고 태반이 여자 일 것 같은데, 밤에 독서실 내지는 친구집에 간다고 부모님께 말씀드리고(구라치고) 나이트를 갔다고 생각해 보자.
부킹한 남자들이랑 신나게 놀고 있는데 뭔가 결정적인 순간에 긴급버튼이 잘못 눌러 지기라도 해 봐라. 아버지, 어머니, 친오빠에게 동시 발신. 사용자 현재 위치 전송. 가장 멋진 건 역시 사진 전송-_-;; 한 번의 실수로, 다음날 머리 빡빡 다 깎이고 휴대폰 빼앗기고 용돈이 끊겨 버리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지 않을까 한다. 이 핸펀 쓸 사람은 미리 미리 조심해야 할 듯 ㅋㅋ 알라딘이 40인의 도적보다 더 나쁜 놈이 될지도 모르니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