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공허의 유산 엔딩은 이미 정해졌잖아.txt
게시물ID : starcraft2_5387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추천마
추천 : 0
조회수 : 1034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5/08/30 20:02:27
옵션
  • 펌글

테란

맷 호너 : 대장님, 사이오닉이 없는 우린 뭘 할수 있죠?

레이너 : 우린 쓸모가 없다. 가서 팝콘이나 가져와 맷.

특공대원 : 후방에 UED 함대 발견! 이전과는 비교도 안될 규모입니다. 아마 전력이 온것 같습니다.....

레이너 : 젠장!  공허의 유산 내내 우리를 찔끔찔끔 방해하더니 엎친데 덮친격이구만!

발레리안 : 잠깐만. 레이너 대장, 이들을 전략적으로 이용할수 있지 않겠소?

레이너 : 애송이 황제님께서는 언제 히페리온에 올라탄거요? 아무튼, 무슨 기가막힌 해결책이라도 있소? 

발레리안 :  기가 막히고 말고. 이들을 교란시켜 혼종과 싸우게 하면 되지 않소. 우리도 우리 나름대로 할수있는 일을 해야하지 않겠소?

레이너 : .....맷! 차원도약을 준비해! ......지금부터 사자를 이용해 호랑이 굴을 친다!



저그

아몬 : 미천한것!!!! 피조물주제에 내게 대항하다니! 이걸로 끝이다.

캐리건 : 아아아아아!!!!!!!!!!

아몬 : 감히 창조주 앞에서 대항을 해????? 이제 너가 돌아갈곳은 어디에도 없다!

캐리건 : 돌아갈곳.......


-회상씬-

초월체(죽기전) : 이제 시간이 지나고 내가.....죽을때쯤에 너가 태어나겠구나. 내 딸아. 한낱 인간에서 저그의 여왕으로 다시 태어나는것이다! ........그리고, 너의 삶을 빼앗고 큰 일을 맞겨서 미안하다. 인간여자여......

제라툴 : 캐리건. 이번에 가면 돌아오지 못할수도 있소..... 하지만 종족을 대표하여, 아니 이 우주 생명체를 대표하여 부탁드리겠소. 꼭 아몬을 물리쳐주시오. 희망이 그대손에 달렸소

레이너 : 사라! 한방먹이고 돌아오라고! 기다리고 있을테니........


캐리건 : 으아아아아아아아!!!!!

아몬 : 뭐야 이 힘은!!!!!!!!!!!!! 으악!!!!!!!!!!!!!!!!!!!!!!!!!!!!!!!!

.

.

.

.


아몬 : 우리....젤나가가....창조하지 않은......인간이...... 변수였단 말인가.....하지만 상관없다.......너도......여기서 나갈수....없........

.

.

.

.

.

.

.

.

난 이렇게 혼자 죽는건가..... 정말..... 많은일을 저질렀어......저세상이 있다면..... 용서받지 못하겠지.....그래도.... 내.....마지막 힘이.... 올바른곳에 쓰여져...... 다행이야......

미안.....레이너......돌아가긴........힘들겠어.......그냥......이대로......이렇게.......

.....!!!....저....저건 누구........인간남자.....레이너.....오면안돼...!!!!......사이오닉이 없으면 죽는단 말야......의......의식이.......윽!..........

.....

.....

.....

스투코프 : 벌써 죽으면 안돼지! 내 유일한 괴물 동지여.

.

.

.

.

.

.

.

자가라 : ......... 흉직한것들아! 빨리 여왕님을 되살리란 말이다! 이즈샤! 뭣하고있는거냐? 얼른 여왕님의 방에 정수를 주입하지 못할까? 스투코프! 여왕님을 데려올순 있었으면서 사이오닉은 해결 못했단 말이야?

스투코프 : 시끄럽소만! 나는 사이오닉때문이 아니라 나루드박사(아몬 꼬붕)의 특제품이라 그 공간에서 버틸수 있었던거란 말이오! 

아바투르 : 신체는 재구성되었음. 치료완료. 하지만 사이오닉이 의식에 미치는 구조. 해석불가. 여왕이 직접 깨어나야함. 

데하카 : 여왕의 정수. 가지고 싶다. 하지만 여왕만이 다룰수있다. 여왕이 깨어나야 정수를 얻을수있다.

이즈샤 : 이제 깨어나는것은 여왕님의 의지에 달렸습니다. 잠깐! 여왕님이 눈을 뜨셨습니다!

캐리건 : .....................난 아직 살아있어도 되는거지?

자가라 : 여왕이여. 영원하소서.



프로토스

셀렌디스 : 성공입니다. 칼날여왕이 아몬을 제거하고 거대괴수를 타고 탈출한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번에 저그여왕이 죽었어야 했는데, 질기군요.

제라툴(뒤졌을 가능성이 높지만 죽음을 경험한적이 없다 드립치며 귀신화) : 그녀가 있어야 흉악한 야수군단이 통제가 될것이요. 캐리건은 오히려 살아있어야 하오. 여하튼, 우리가 젤ㅡ나가의 예언을 뒤집었군. 우주에 평화가 올것이야.

프로토스병사 : ......!!! 이상 사이오닉 현상 감지! 아몬이 죽은뒤 나온 공간의 균열 내부에 사이오닉 핵에서 엄청난 에너지 발생! 이대로 가다간 우주가 소멸할수도 있습니다!

제라툴 : 이런 젠장! 결국 예언은 실현되고 말것인가!

테사다르(귀신, 왜 아둔에 창에 있는지 모름) : 제라툴. 저 사이오닉 핵이 터지기 전에 먼저 부셔버리면 막을수 있네! 내가 간트리써를 꼴아박았던것처럼 말일세.

제라툴 : 야이 젤나가놈의새끼들아! 니들 꼼짝말고 있어!! 내가 지금 공허의 구도자를 몰고가서 네놈들 대갈통....아니 아몬의 잔재를 부셔버리겠어!

아르타니스 : 공허의 구도자 정도로는 공간의 균열에서 세어나오는 폭발을 막을수 없소.............하지만 아둔의 창 정도 크기와 함선에너지라면 그 구멍을 막아버리는건 가능하지.

셀렌디스 : .....!!! 현재 아둔의 창은 아르타니스님께 동기화되어 아르타니스님만 조종할수 있습니다.......

제라툴 : 아르타니스! 자네 설마!

아르타니스 : 시간이 없소. 전부 공허의 구도자로 옮겨타시오! 나머지는 내가 알아서 하겠소.

셀렌디스 : 아르타니스.....

아르타니스 : 셀렌디스. 다녀오겠소.

셀렌디스 : ...........엔타로 아르타니스!



세줄요약 : 1. 테란 : UED함대가 몰려오자 그걸 혼종들과 싸우게 교란하여 아몬의 전력을 약화시킴

2. 저그 : 아몬과 1:1 사이오닉 대결을 하는데 사랑과 우정의 힘으로 E김

3. 프로토스 : 아몬이 최후의 저항으로 공간을 일그러트리고 자폭하려고 하나 아르타니스가 아둔의 창으로 꼴아박아 저지함.


일부러 영화 만화에서 꼭 나오는 진부한 장면들 다 집어넣었음 근데 대충 이렇게 갈것같음.


출처 : 고갤임

출처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game_classic&no=7057229&page=1&exception_mode=recommend&search_pos=-6845390&s_type=search_all&s_keyword=%EA%B3%B5%ED%97%88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