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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로긔가 이렇게 지강캐였군요!
게시물ID : dungeon_53880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이브라하브라
추천 : 0
조회수 : 543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5/08/26 19:28:38

 

개발자 코멘트

 기존에 사용성이 떨어지던 스킬들을 개선하였으며 전반적인 SP 부족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일부 스킬의 선행 조건을

 완화시키고 속성 발동과 마나폭주의 SP를 조정하였습니다.

 

아이콘

스킬

변경 내용

 

속성 발동

 SP 소모량 감소 (25 → 10)

 

크리스탈 어택

 크리스탈이 엘레멘탈 바머의 상단에 생성된 후 전방을 향해 사선으로  

 낙하하며 적을 꿰뚫어 피해를 입히도록 스킬 프로세스 개편 

「개발자 코멘트: 좁은 범위와 까다로운 조작 난이도로 인해 다른

 광역 스킬과 연계가 어려워 외면 받을 수 밖에 없는 스킬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따라서 스킬 프로세스를 개선하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모험가분들께 사랑받는 스킬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파이어 로드

 첫 번째 불기둥의 공격력이 증가하여 두 번째 불기둥의 공격력과 동일 

 하도록 변경
 동일한 대상에 타격할 수 있는 최대 히트수가 12회로 고정

「개발자 코멘트: 몬스터의 크기가 커질수록 쿨타임에 비해 지나치게

 높은 공격력을 갖게 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이부분에 대해

 적절한 제어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엘레멘탈 실드

 최고 습득 레벨 변경 (30Lv → 10Lv)
 맥시멈 레벨 변경 (60Lv → 20Lv)
 속성 별 부가 기능이 삭제되고 새로운 기능 추가
   - 엘레멘탈 실드 유지 시간 중 엘레멘탈 바머의 모든 속성 강화 증가
 유지 시간 증가 (30초 → 600초)
 쿨타임 감소 (40초 → 30초)
 피해 감소량 증가 (최고 습득 레벨 기준 30%)
 버프효과 적용이 실시간으로 변경

 실드 이펙트 변경

 TP 기능 삭제, 스킬 삭제에 따른 TP 반환

「개발자 코멘트: 짧은 지속시간, 높은 SP/TP 소모량, 속성간 효과

 불균형이라는 문제점을 가진 스킬이었습니다. 이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기존보다 적은 투자로 높은 방어 능력과 긴 지속시간을 가지게

 하였으며, 기존 속성별 기능을 삭제하고 모든 속성 강화라는 신규

 기능으로 대체하여 전반적인 스킬의 공격력 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원소 폭격

 스킬 캔슬 후 사용되는 스킬의 시전 속도가 캔슬 전 사용된 스킬의  

 시전 속도에 영향을 받던 현상 수정 

마나 폭주

 SP 소모량 감소 (30 → 25)

암전

 이펙트 크기가 공격 범위에 맞게 확대
 피격 당한 적이 밀려나지 않도록 변경
  

「개발자 코멘트: 공격 범위에 비해 이펙트가 작아 혼동을 줄 수 있는

 부분을 개선하였습니다. 또한 공격 당한 적이 밀려나지 않도록 하여

 근접기들 (예: 암전 → 플레임서클) 간의 연계가 좋아졌습니다.

플레임 서클

 회전 고리의 크기 증가
 피니쉬 폭발 크기 증가
 선행 스킬 요구 레벨 변경
   - 파이어 로드 5Lv → 파이어 로드 1Lv
  

「개발자 코멘트: 좁은 범위 때문에 소외 받던 플레임 서클의 회전

 고리와 피니쉬 불꽃의 크기를 조정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다른

 스킬 간의 연계에 도움이 되길 기원합니다.

아이스 크리스탈 샤워

 선행 스킬 요구 레벨 변경
   - 크리스탈 어택 5Lv → 크리스탈 어택 1Lv

라이트닝 월

 선행 스킬 요구 레벨 변경
   - 체인 라이트닝 5Lv → 체인 라이트닝 1Lv

 

다크니스 맨틀

 어둠의 기운 생성 후 암흑 구체 생성 전까지 시간 감소
 암흑 구체가 깨지기 전 적들을 경직시키도록 변경
 암흑 구체 폭발의 띄우는 힘 감소
 암흑 구체 폭발의 날리는 힘 감소
 선행 스킬 요구 레벨 변경
   - 암전 5Lv → 암전 1Lv
  

「개발자 코멘트: 마지막 폭발이 적을 흐트러뜨리는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날리는 힘과 띄우는 힘을 조정하였습니다.

 또한 암흑구체 생성 전까지의 시간이 감소하여 빠르게 적을 가둘 수 

 있으며 구체 내부의 적이 빠져나가기 힘들도록 경직을 추가하였습

 니다.


지금 워록 엄청 센가보군요 스킬개편안에 데미지가 는다는 말은 1도 없고 대신 파로 타격수 감소!
이야 워록이 구 이즈나비급이였구나 2각으로 하향먹고~
워록이 이즈나비급이냐고 네오플 돼지소ㅑㅇ넘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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