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제작진이 어련히 알아서 하지 않을까요?
게시물ID : muhan_5396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황제카이사르
추천 : 1
조회수 : 447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5/04/25 09:48:31
광희의 식스맨에 대해서 첨예한 대립을 하고 있는데요 반대하시는 분들의 주장 중에 군대문제만큼은 문제가 될 수 있다고 봅니다. (다른 문제들은 개인적으로 왜 연예인들이 그렇게 도덕적이여야 하는지에 대해서 회의를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만약 8월입대가 사실이라면 8월까지 활약하다 광희는 군대가고 제대한 후 다시 합류하면 되는게 아닐까요?
여기서 중요한 게 뭐냐면 광희는 멤버들의 투표로 뽑혔다는 사실이죠. 투표결과를 무시한다는 자체가 우습잖아요? 군대문제를 미리 살펴보지 않았다면 그 또한 제작진의 실수고 그들이 감내해야 할 부분이구요. 광희는 그때가서 무책임하다는 비난을 받으면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무한도전이라는 프로그램이 우리들에게는 기쁨이고 즐거움이고 또는 자랑스러움일 수도 있지만 그들에게는 생존이 걸린겁니다. 생존이 걸린 일을 우리는 프로페셔널이라고 하구요. 즉, 프로인 그들이 그들의 상식 선에서 판단하고 처리할 거라 믿고 존중합니다.
그들의 판단에 대한 시청자들의 판단은 그 다음의 몫이죠. 아, 물론 지금도 그 누구도 무한도전을 가루가 되도록 깔 수 있는 권리는 존재합니다. 까는 분들을 비난하는게 아니라 너무 선악의 문제가 되버린 거 같아 안타까워 몇 글자 적어봤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