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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패치내용이 사실이라 가정하고 평가해보면
게시물ID : dungeon_5407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거대호박
추천 : 0
조회수 : 919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1/09/22 01:02:09
버서커

혈십자 : 최소 힘 증가치 상승, HP가 낮아지면 공/이속 증가

-> 어차피 선행만 찍음

블러드 러스트 : 출혈상태인 적을 잡았을 때 공격력 상승

-> 상승하나 마나 별 차이 없을듯

레이징 퓨리 : 중앙에서 맞았을 때 뜨는 힘 감소

-> 좋은듯, 풀히트가 더 잘나게 될거 같음

블러드 소드 : HP 소모량/ 폭발 공격력이 증가

-> 판정 자체가 잉여라 공격력을 올려줘도 별반 의미 없을듯


아수라

무쌍파 : 공격력/ 적을 끌어오는 속도 / 물리 방어력 증가

-> 마방은? 경직 없으면 카운터로 맞아죽기 쉬운 스킬(......)

파동검 폭염 : 공격력 증가

-> 참새 눈물만큼 올려줘서 증가한거 못느낄듯 (수치상 만렙기준 2000 쯤 올라갈듯?)


스트라이커

슈퍼아머 : 스킬시전시 체력/ 방어력 증가, 지속시간 감소

-> 쿨이 그대로면 하향인듯

머슬 시프트 스킬 시전시 데미지 상승치 감소

-> 하향

붕권, 뇌격 : 공격력 증가

-> 만렙기준 2000쯤 올라서 오른건지 안오른건지 모를듯

연환퇴(남) : 잘 패게 해줌

-> 보기전까지는 모를듯


넨 마스터

뇌명 : 피해 감소율 수치 감소

-> 하향

수썬 : 감전확률 증가

-> 감전 데미지가 개미 코털만한 데미지인데 올려서 뭐함

태양의 커튼 : 광역 버프로 변경

-> 선행만 찍는데 의미가?

스트리트 파이터

일발 화약성 : 폭발시 화상 상태이상 추가

-> 상태이상 늘어나는건 좋은듯.... 지속시간이 관건

크발 : 마운트 추가 공격력 증가

-> 상향이라 좋긴한데 후반으로 갈수록 안잡히는 적이 많음

도발 : 적중 감소치 하락, 상태변화 내성 감소치 증가

-> 하향같음

그라운드 킥 : 뎀증, 상태이상 확률/ 레벨 증가, 충전시간 감소, 건물형 추뎀

-> 상향인데 쓰는사람을 못봐서 상향되도 쓸지 의문

바늘 투척 : 강화 바늘 투척시 장전 소모개수 증가

-> 하향?

베놈마인(남) 발로 차는 모션에 공격판정 추가

-> 상향인듯?

그라운드 태클 : 건물형 추뎀, 상태이상 레벨 증가

-> 상향인듯

천수 천안 : 장전횟수 증가량 감소, 재투척 시간 감소율 감소

-> 하향

스티키 볼 : 타격시 경직, 공격력 증가

-> 쓰는 사람 있음?

그래플러 

와캐 : 공격력 증가

-> 데미지 보고 쓰는사람 아직도 있음?


거너(남)

메카닉 

템페스터 : 딱총 데미지 및 사격간격 감소

-> 상향인데 템페 쓰는사람 있음?

로보틱스 : 힘/지능/이속 증가

-> 좋음?

바이퍼 : 사격후 휴식시간 감소

-> 좋은듯

EX바이퍼 : 관통 확률 추가

-> 좋긴 한듯

최후의 투지 : 스킬 레벨당 버프 적용범위 증가

-> 없애는게 상향인걸 아직도 모르는듯, 전폭이라도 되면 좋을듯


스핏 파이어

네이팜 : 공격력 증가

-> 상향

작탄/냉탄 강화 : 레벨당 2발 증가로 변경

-> 읭?

런처

캐논볼 : 완충시간 감소, 공격력 증가

-> 미라클 비전 적용만 되어도 자동 상향인데 왜 이걸 모르지.....

스팅어 : 공격력 소폭 증가

-> 참새 눈물만큼 데미지 오를듯

스펙트럴 서치아이 : 스턱감소율 증가, 레벨당 범위 증가

-> 어차피 1만 냅두는거 상향하든 말든 의미 없는듯

양폭 : 감전 공격력/ 레벨/ 확률 증가

-> 레이저 보다도 약하고, 감전 걸려도 지속이 1초도 안되고, 감전데미지 줘봐야
레벨1 거너가 공격하는 수준의 데미지인데 이걸 상향한다고 런처들이 양폭을 쓸까?


거너(여)

레인저 

베일드 컷 : 블리딩 공격력/레벨 증가

-> 블리딩으로 데미지를 5만쯤 뽑을 수 있다면 상향이겠지.....
상향 해봐야 200씩 찔끔찔끔 닳아서 보이지도 않을텐데

버닝 스파이크 : 화상 공격력/레벨 증가

-> 그러니까 상태이상 데미지 늘려봐야 느낌도 안오고 의미도 없다고

런처

양폭 : 남런치와 같음

캐넌볼 : 남런치와 같음

메카닉 

게일포스 : 미사일 데미지 및 발사간격 감소

-> 투신 ↗ 패왕  인듯

스핏 파이어

변기강화 : 자질구레한 상향

-> 그래도 안느껴질듯

작열/냉동 강화 : 남스핏과 같음

-> 읭?

광자탄 : 공격력 증가

-> 마스터 기준 2000쯤 오르고 말듯


마법사

배틀메이지

봉마 : 물리 적중률 -> 적중률 증가, 마크리 증가 추가

-> 상향인듯

체이서 (화) : 지능증가 추가

-> 오오?

체이서 (암) : 마크리 증가 추가

-> 꽤 괜찮은 듯

오토체이서 : 왕체만 나오게 변경

-> 엄청난 상향

타이머 밤 : ~~~~~~~~ 하여간 상향했음

-> 쓰는사람 있나요?

퓨전 체이서 : Z축 영역 확대, 연속공격 쉽게 변경

-> 음....좋은거?

황룡 천공 : 공격력 증가

-> 느껴질만큼 상향할리가?

배틀 그루브 : 콤보 상승시 지능도 함께 증가

-> 상향인듯

테아나 : 쿨 20초 감소, 캐릭터와 HP공유

-> 상향?


마도학자

퓨전 크래프트 : 구속확률 대폭 증가, 랜턴 데미지가 낮은 버그 수정

-> 아무도 안써서 랜턴 데미지가 낮은 버그가 있는줄도 몰랐던듯

먹구름 : 수속성 적용, 번개로 다운 안시킴

-> 일단은 상향인듯

반중력, 컬라이더, 가열로 : 속성 적용

-> 일단은 희망이 생긴듯

메가 드릴 : 데미지 상승, 빨아들이는 힘 증가

-> 상향인데 쓰는사람 별로 못본듯

파우더 : 공격력 증가

-> 마도는 평타를 잘 안침

빗자루 스핀 : 타격 간격 감소

-> 상향인듯

캔디바 : 성공/대성공율 증가

-> 찍을 사람은 찍는듯

대왕 파리채 : 버프 중첩 불가

-> 하향


프리스트

크루세이더

버프 : 하향

배틀 : 명속성 추가


인파이터

디바인 크러시 : 쿨타임/ 공격력 증가, 다운된적 공격력 증가율 감소

-> 하향?

홀리 카운터 : 공격력 증가

-> 쓰는사람 별로 못봄

퀵패리 : 스킬 레벨당 회피율 상승량 감소

-> 인파 죽으라는 듯

빅뱅 펀치 : 시전중 상태이상에 안걸림

-> 좋긴 한데 판정이 거지라 상향해도 거기서 거기인듯


퇴마사

단층지격 : ~~~~

-> 좋아졌음

거선풍 강화 : 공격력 상승치 증가, 날아서 멈춰있는 시간 증가

-> 결장가면 퇴미 강퇴 당할듯

식신의 군 : 공격력 증가

-> 그래도 느껴지지는 않을듯

투기 발산 : 슈아 상태에서 게이지 차는 속도 증가, 게이지 빠지는 속도 감소

-> 상향인듯

어벤저

고통의 희열 : 악마 게이지 차는 속도 증가

-> 상향?

스핀커터 : 끌어들일때, 당길때 적이 못 도망감

-> 상향인듯


도적

로그 

체인 소 러쉬 : 1, 2 타로 몹이 3타 맞는 점까지 밀려남

-> 상향됨

소닉, 엑셀, 라애 : 잡기 불능적에게 주는 데미지 감소

-> 청천벽력

사령술사

발락 강력 : 기본공격력 감소

-> 강일격 발락 사령의 몰락(?) ....까지는 아니고, 서민은 죽고, 쩌는 사람은
에잉........전에는 4방이면 죽었는데 한방 더 쳐야 되서 귀찮아 졌네? 일듯

좀비 강령 : 여러마리 소환

-> 쓰는사람이 없어서 잘......

흡기 암경파 : 발동속도 감소?

-> 하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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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랄까.... 별로 영양가 있는 내용은 없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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