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쓰리섬Threesome의 부적절한 행태
게시물ID : humorbest_54381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초코틴틴
추천 : 58
조회수 : 18097회
댓글수 : 3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2/10/12 07:07:27
원본글 작성시간 : 2012/10/12 00:02:28



막장 여교사, 10대 형제와 동시에 불륜을!


영국에서 한 유부녀 교사가 10대 청소년 두 명과 불륜을 저지르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현지 언론은 10일 (현지시간) 클레이 루이스 라운딜 (32)이 법정에서 미성년자 두 명과 성적 행위를 한 혐의를 인정했고 징역형을 겨우 면했다고 보도했다. 라운딜은 또한 이 소년 중 한 명에게 대마초를 제공한 혐의 역시 받고 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그녀와 관계를 가진 두 소년이 형제지간이라는 것.

두 소년 중 형과 관계를 갖다가 결별한 라운딜은 다음에 동생에게 접근했다. 

소년들의 증언에 따르면 그녀는 15살인 소년에게 하루 수백 통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본인의 알몸 사진을 보내기도 했다고 한다.

라운딜은 재판 중 자신과 관계를 가진 소년를 처음 만났을 때 그의 나이를 몰랐다고 주장했으나, 그녀가 소년이 미성년자라는 사실을 알고 난 다음에도 관계를 지속했다는 점이 드러났다.

사건을 맡은 판사 존 조우스 씨는 라운딜이 감옥에 가지 않는 대신 성범죄자로 10년간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고 판결했다.

한편 소년들의 아버지는 재판 판결에 대해 불만을 표하며 “만약 이 사건이 반대로 성인 남자가 15세 소녀와 관계를 가진 것이었다면 의심의 여지 없이 감옥에 갔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라운딜이 여자이기 때문에 풀려났다고 말했다.

“사랑스런 소년이 탈선했습니다. 그는 전에는 그런 적이 없어요. 만약 우리가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다는 걸 알았더라면 당장 그만두게 했을 겁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