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종의 이유로 망했어요가 된 미래의 북미 대륙에 '넥슨(Nexon)'이라는 독재국가가 건설된다.
넥슨은 모든 부(富)가 집중된 수도 '캐피톨'과 그 주변을 13개의 구역이 둘러싸고 있는 모양의 국가였다.
그런데 이 13개 구역이 캐피톨에 반기를 들었다가 개털리게 되고 본보기로 매년 12개의 각 구역에서 10대 소년소녀 1명씩, 총 24명을 뽑아
컴퓨터가 있는 방에 던져 놓고 단 한 명의 지갑 잔고가 남을 때까지 버티게 하는 살인 시합(헝거 게임)을 벌이게 하며,
모든 시합 장면을 24시간 생방송으로 오유에 생중계한다.
수도인 캐피톨 사람들과 일부 길들여진 지방 구역 사람들에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 12구역에게 본보기를 보여줘 반란을 억제하기 위함이다.
지랄한다
안녕하세요. 남는시간에 할게없어서 헝거게임을 시작한 해외유저입니다.
우선 무슨 게임을 할까.. 하다가 답이 안서길래 그냥 넥슨에 가서 RPG게임을 대충 넣고 룰렛을 돌렸어요.
쨔쟌~ 다른 게임 이름들중에 좀 이상한게 있는거같지만 별로 신경 안쓰셔도 되겠죠 ^-'b
무엇이 걸릴까요 두근두근두근 사실 게시판이 여긴것만 봐도 답은 뻔합니다.
그래서 당첨된것이 이름을 말할수 없었던 저 게임 (과거에 잠깐 했다가 순식간에 지갑을 털리고 지웠던적이 있어요).
그래서 오늘부터 멘땅, 그리고 헝거게임이기때문에 노케시질로 마비노기를 시작합니다.
참고로 약 6년전에 제가 마비노기를 했을때는 렉으로 인해서 정상적인 플래이가 절대 불가능하고, 파볼트로 상대를 넘어트린후
카운터로 버티는 식으로 진행했습니다. 아마 이번에도 그러겠죠?
자 그러면 우선 게임을 하기위해서 게임을 다운받아봅시다
내일만나요~~~~~~~~~~~~~~~~~~~
아맞다 서버좀 추천해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