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밴율 1등...
+ 저랭구간에 밴이 자주 풀리는 바람에 대리들이 제일 좋아하는 캐릭..
일반
(기본 공격력은 1레벨 공격력에 레벨 당 공격력을 뺀 수치임.)
기본 공격력이 49에서 44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공격 속도가 0.670에서 0.638로 감소했습니다.
![Takedown(숨통 끊기/창 투척) Takedown(숨통 끊기/창 투척)](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Nidalee_Q2.png)
숨통 끊기(쿠거 형태 Q)
공격력 계수가 1.0/2.5/3.33에서 0.8/2.0/2.67으로 감소했습니다.(최소/최대/최대사냥상태)
주문력 계수가 0.24/0.6/0.8에서 0.3/0.75/1.0으로 증가했습니다.(최소/최대/최대사냥상태)
![Pounce(급습 / 매복 덫) Pounce(급습 / 매복 덫)](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Nidalee_W2.png)
급습(쿠거 형태 W)
이제 '사냥 당한 대상'에게 급습을 사용할때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할퀴기로 인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는 삭제됨)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1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원문: Pounce cooldown reduction mechanics baseline effect
increased to 1.5 seconds from 1.0)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이제 니달리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율 능력치의 영향을 받습니다.
![Swipe(할퀴기 / 태고의 생명력) Swipe(할퀴기 / 태고의 생명력)](http://static.inven.co.kr/image_2011/site_image/lol/dataninfo/icon/ability/Nidalee_E2.png)
할퀴기(쿠거 형태 E)
'사냥 당한 대상'에게 할퀴기를 사용할때 더이상 급습의 재사용 대기시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칼질 좀 많이 당하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