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불법체류자 고용업체를 소개시켜주는 쿠팡
게시물ID : humorbest_54635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헤모렉스크림
추천 : 88
조회수 : 9069회
댓글수 : 3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2/10/16 18:07:55
원본글 작성시간 : 2012/10/16 16:35:53

부모님하고 태국여행가서 받은 태국맛사지가 너무 좋아서 태국맛사지를 찾던 중에 쿠팡에 싸게 올라왔더군요.

예전부터 쿠팡을 이용해왔기때문에 아무 생각없이 이번에도 쿠팡으로 구매해서 저녁에 찾아갔습니다.


우선 마사지 인원이 없다하여 2명씩 나뉘어서 어머니, 누나가 먼저 그리고 저와 아버지가 하기로 했습니다.


어머니와 누나가 맛사지를 받으려고 발을 씻는 순간 갑자기 법무부에서 왔다는 우락부락한 사람들이 들이닥치는 겁니다.


불법체류자 단속으로 태국여성들을 전부 한쪽 방으로 몰아넣더군요. 

(이야기 들어보니 6명중 1명만 합법적 외국인 노동자 분이신거 같았습니다.)


그런거 있잖아요. TV에서 나오는 것처럼 불법성매매업체 단속반이 뜬 것처럼, 진짜 동영상 다 찍고 사람들 모으고 여자들은 도망가려고 하고 그 난리법석치는 현장에 온가족이 놓여있게 된겁니다.


쿠팡에서 믿고 샀는데 가보니 불법체류자 고용업체, 게다가 이미 쿠폰은 사용되었는데 환불처리는 쿠팡에서 처리하라고 하더군요.


13만원이 순간 날라가나 싶어서 화가 머리까지 뻗어서 잠도 설치고 오늘 아침에 쿠팡에 전화를 걸었고요.

제가 블랙컨슈머도 아니고 전화 상담원 아가씨가 무슨 잘못이라고 생각하며 화를 참고 딱 2가지만 요청했습니다.


1. 환불조치해달라.

2. 다른 피해자 만들기 싫으니 해당 업소 당장 내려달라.


알겠다는 연락을 받고 2시간 정도 지나서 환불처리가 되더군요. 어제 새벽에 77명이던게 환불처리가 되면서 81명이 되더군요.


그래서 다시 전화를 걸었습니다.


제가 요청드린 것은 2가지입니다. 하나는 환불요청이고 하나는 이런 불법체류자 고용업체를 당장 내려달라는 거다.

자기 권한이 아니랍니다. 매니져에게 전달하겠다고 하더군요.


지금 현재 시각 오후 4:14분. 요청한지 5시간이 지나가고 지금 남은 구매자 수가 78명으로 줄어들었는데, 쿠팡은 해당 업소를 내릴 생각이 없는 거 같습니다.

일산에서 마사지 받으려는 분들 "[웨스X돔] 타이XX마X지" 절대 구매하지마시고, 구매하신 분들도 빨리 환불처리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다른 분들도 아실수 있게 베스트 좀 부탁드릴게요.


ps. 법무부에 왔다는 분들이 이거 불법이니 받으면 안되는 거라고 하더군요. 그럼 국가에서 사업자신청을 내려주지 말던가요. 

도대체 쿠팡은 무슨 업체를 소개시켜준건지 답답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