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산 소고기 사태에 대해 간단히 요약하면 좌파정부 김대중, 노무현정부때 2004년까지 미국산 소고기 수입해서 잘 먹었다. 그때 좌파 놈들 촛불 하나 들지 않았다. LA 갈비 엄청 먹었다.
미국인 2억명 수십년간 자국소 30개월이상으로 햄버거 즐겨먹지만 지금까지 단 한 사람도 광우병 없다. 알쯔하이머 병은 우리말로 치매인데 노인성질환으로 프리온질환도 아니고 광우병과 완전 틀린 병이고 증가 이유는 인간수명의 증가이다. 우리나라도 수명증가로 노인인구증가로 자연히 치매 노인 많이 증가했다.
미국이 북한도 아니고 민주화가 꽃피고 언론의 자유가 가장 발달한 나라인데 정부가 무서워 미국 그 넓은 땅에서 발생한 광우병환자를 알쯔하이머로 속인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말이 안 된다.
미국이라는 선진국이 자국국민이 광우병으로 죽어가는데 은폐하고 대책을 세우지 않고 한국에 소를 얼마나 팔아먹겠다고 그렇게 하겠나?
미국소 생산량 중 미국국내 소비가 95% 2002-2003년기준 한국수출은 전체 소생산량의 2%이다.
자동차, 전자제품 교역에 비해 비교도 안되게 소교역양 엄청 적고 그것도 수출량은 미국 전체 소생산의 2% 밖에 안 되고 금액도 얼마되지 않는다.
한국인이 유전적으로 약하다는 괴담은 미국교포 200만명 30년이상 미국에서 미국소 먹어도 아무 문제없고 식습관 한국사람처럼 하고 있고 유학생 수백만명 지금까지 미국소 30개월이상으로 만든 햄버거 먹고 몇십년 지났지만 아무 문제없다.
그리고 광우병은 영국에서 문제가 된 것이고 영국에서 광우병 소 40만마리가 있었을 1990-1996년도 우리나라는 한해에 2만명씩 유럽 배낭여행가서 영국가서 영국광우병소로 만든 햄버거 다 사먹고 지금 10-15년 지났지만 아무 문제 없다.
한우에 비해 미국소 검역이 더 철저하고 동물성사료에 대한 규정 더 엄격하고 한국제외 국제사회 모든 나라가 미국소 더 안전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하고 있다.
미국소는 현재 영국, 프랑스,이탈리아, 벨기에,네덜란드, 스페인 등 100개국에서 30개월이상 수입하고 있다. 그 나라는 과학자도 없고 의사도 없고 국민들도 바보고 미국식민지이고 국민들 다 광우병 걸려도 된다고 하는 미친 정부인가?
한우 고급화로 수출하려고 하였으나 전세계 단 한 나라도 검역체계부재 및 국제기준 미달의 위험성으로 수입 안 하고 있다. 한우는 60개월-70개월도 국내에서 아무 제한없이 뼈,내장 SRM 부위 다 유통되고 있다. 이게 현실이다. 틀린 말 있으면 나를 검찰에 고소하라.
납이 든 중국산 생선, 꽃게, 농약 덩어리 중국산 채소가 훨씬 더 위험하고 아황산자동차 배기가스가 훨씬 더 위험하니 자동차 운행 금지시키고 해외유학 금지시키고 무역마찰 감수하고 중국산 생선, 채소 금지시키는 것이 훨씬 합리적이다.
(참고자료)
미국 2007년 쇠고기 소비량 1,275만톤 미국 2003년 쇠고기 소비량 1,247만톤, 당시 한국수출량 27만톤(약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