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전북 오유 정모 EPISODE II (정모 후기)
게시물ID : jungmo_54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푸른해커
추천 : 27
조회수 : 846회
댓글수 : 18개
등록시간 : 2005/02/27 21:00:46
※ 경고1! 이 글을 쓴 푸른해커의 기억력이 3명이 넘는 사람이 모이면 이름을 기억하지 못하는 특성상 모든 이의 아이디와 얼굴을 매치시키지 못하고 있습니다. 혹, 자신의 아이디와 얼굴이 싱크되지 않을경우, 간단히 [email protected]으로 내용을 보내주세요. 수정해드릴게요. ※ 경고2! 글의 특성상 악플이 달리면 그냥 삭제할거에요 ※ 안내1: 이 자리를 빌어 정모를 주도하시는 타샤♡님과 먼곳에서까지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을 하고 싶습니다. ※ 안내2: 이 글을 보기 전 1차 정모 후기를 보시면 더욱 재미있습니다.(보러가자(새창))
후기~ 스타트!
2005년 2월 26일 전북 대학교 구 정문에서 전북 오유 2차 정모가 있었습니다. 오후 6시에 전북대 미니스톱에서 만나자고 약속이 되어 있었는데, 집에서 게임좀 하다가 도착해보니 5시 25분이었습니다. 약속시간에 무려 35분 일찍 나와서 기다리는 예의바른 푸른해커! ㅋㅋ. 정모 시간이 되자 오유 회원분들께서 한분씩 도착하시기 시작하셨습니다(물론 지각하신분도 많으셨죠~). 그래서 제가 가장 먼저 도착하고 다음 파란고양이님께서 도착하신 뒤 타샤님께서 도착하셨습니다. 녹색 프링글스 통을 들고 전북대 구정문 앞에서 서 있던 일행을 보셨다면.. 그게 우리였습니다. ㅋㅋ(사람들이 많이 쳐다보더라구요) 그리고 익산에서 오신 고기님께서 도착하셨고 만화를 그리셨던 (핑크)기원님, 좋은사람님, 내친구대꼴이님, 정진-*님, 낙엽님, 오름님, 미니아찌님, 그레이트궷님, 면발의청춘님까지 도착하셨을 때가 6시 15분경. 더 이상 기다리기 보다 정모를 진행하자는 의견에 따라 1차 정모 때에도 다녀왔던 [황제뷔페]로 이동하였습니다. 오유정모 EPISODE II - 정모의 습격!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뷔페에서 고기를 좀 먹으며 사람들과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스케줄때문에 지각을 하셨던 고등핵생 세분들도 속속 찾아오셨구요. 이 두분은 처음 보는 "친구" 사이라는데요.. 처음 보면서 이런 연출을? ㅋㅋ 원츄! 乃 분위기 메이커! 말나무님께서 도착하시자 환호하는 회원님들. 학교에 다느니라 바쁜 두 의자매(ㅡㅡ;;) [★고기]를 씹는 풍경!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왼쪽부터 오Shit갓뎀(덴싱 퀸)님, 나요님, 그레이트궷(성시경)님, 타샤♡(지부장)님 왼쪽부터 고기님, 그레이트궷(성시경)님, 말나무님 왼쪽부터 면발의청춘(큰형님)님, 좋은사람님 전북 오늘의유머 방문 랭킹 1위! 그레이트궷님! 성시경이 아니냐는 의혹이.. 자, 시경님한테 빠져 보시겄습니까? 자, 빠져 듭니다! 인사성이 너무 뛰어난 우리 오유인!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음.. 밥을 먹었으니 2차는 어디로 가볼까요? 보드카페는 전에 갔었고, 몇몇(나요님과 고기님 등 ㅋㅋ)님의 바램으로 인해 노래방으로 정했습니다(나요님, 보드카페 안간다고 그렇게 좋아하시던.. 1차 정모 후기를 참조해주세요(참조하기) ㅋㅋ). 자! 노래방!! 오유 공식 1호 커플! 노래방에서 심상치 않았던 커플!!!!! 사진을 찍으려고 하면 숨어버리는.. 커플 맞지? 왼쪽부터 좋은사람님, 방천화극님, 오shit갓뎀님 왼쪽부터 타샤♡님, 방천화극님 왼쪽부터 타샤♡님, 파란고양이님(푸른 고양이가 아닙니다), 내친구 대꼴이님 자, 자, 노래를 불러봐요~ 마이크를 목에 걸어버리신 오shit갓뎀님 결국 댄싱 퀸 등극하시다! 노래는 최선을 다해! 댄스도 최선을 다해! 파란고양이님과 부르쓰 한번 땡겨 보시겄습니까? 노래방 마치고 오유 불패신화! 왼쪽 위부터 미니아찌님, 그레이트궷(성시경)님의 일부와 팔, 두팔 쫙 벌리신 징진님, 말나무님의 이마(이번엔 이마가 나왔군요) 댄싱퀸 오Shit갓뎀님, 댄싱퀸님의 친구분, 내친구대꼴이님, 오름님, 고기님,                          나요님, 타샤♡님, 낙엽님 파란고양이님, 기원님, 면발의청춘님, 방천화극님 그 다음으로 간 곳은 3차! 술집~ 왼쪽부터 오Shit갓넴님, 천하제일미남 푸른해커! 고3FAMILY 왼쪽부터 내친구대꼴이님, 오름님, 낙엽님 왼쪽부터 오름님, 방천화극님, 낙엽님, 미니아찌님 이 때 이후 미니아찌님, 말나무님, 고기님께서 4차에 5차를 가신다기에 저도 반은 끌려서 5시까지 있다 습니다. ㅋㅋ 끌고가신분은 미니아찌님이셨지만, 정작 미니아찌님은 꿈에 접속하여 싱크로를 유지하시던.. ( __) 죄송합니다만, 이 이후의 사진은 없습니다!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어버리면, 다음 3차정모때 출석해주세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