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머플러에 대한 고찰
게시물ID : motorcycle_548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늙은고기
추천 : 0
조회수 : 6608회
댓글수 : 21개
등록시간 : 2014/10/29 11:31:52
안녕하세요 바게는 오랜만 이네요 

손가락 수술을 두번이나 하고 정신없이 시간이 지났습니다 (바이크 사고는 아닙니다) 

아무튼 궁금한게 있어 또 써봅니다

머플러는 소음을 줄이기 위한 용도인가요
2t챔버 경우 압도 걸어주어 불연소도 줄인다고 하지만 
 4행정의 경우는 엔진메니폴더로 나온 배기 가스가 
 아무런 저항없이 배출되는것이 가장 출력엔 이로운 건가요?  

현재는 순정이지만 미브 머플러를 얻은게 있습니다

도면 준비하고있고 구변서류야 갖추면 되는데...

이 머플러가 시제품이 아닌 미브 소음기에 중관부분은 그냥 일반인이 가공한 머플러라서..

슬립온 형태라 굴절때문에 배기에 영향을 줄 상태는 아닌거 같고 

순정보단 소음이 커지지만 소음기가 내장된 머플러 인데 

전주인 말론 순정머플러 끼우니 초반 가속이 더 좋아 진것 같다... 라던데 

산소센서없이 걍 꽂아서 사용했던걸로 알고있는데 산소센서가 없었기에 출력저하가 발생했을까요

순정보단 저항이 많이 줄여줄 머플러인데 
왜 출력 저하가 오는걸까요 

음... 일단 산소센서 포트를 미브 머플러에 용접해서 붙여두긴 했습니다

두서없이 질문이 뭔지도 헷갈리는 글이네요

질문은 머플러는 저항이 적은게 무조건 짱이냐?!

입니다... 

지식있으신분들의 고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취향질문인데 첨부사진의 윈드스크린 별로인가요
 없는게 낫겠다라는 말을 많이 들어봐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