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글을 읽으시기 전에 일단 저를 도와주시면 정말 평생의 은인으로 알겠습니다 젊었을때 이자에 대한 한순간의 욕심으로 얼마나 큰 실수를 했는지 뼈져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지금 잠도 못자고 글을 남깁니다..도움주신분께는 정말 은혜 배풀겠습니다.%% (제가 내일부터 3일단 예비군훈련으로 14:00부터 시간 널널합니다 뛰라고 하면 뛰겠습니다 월급의 80%를 변액유니버셜에 투자하라고 한 그 파렴치한 설계사를 증오하면서 뛰겠습니다 죽을기세로 뛰겠습니다. 방법만 알려주세요 그러니 제가 해지 못하겠습니까? 300만원 못받겠냐구요, 방법만 알려주시면.. 꼭 은혜배풀겠습니다
일단 저는 사회초년생 나이 24살 월급은 한 200~250정도됩니다.. (댓글에 대기업질문이 있으셔서 그런데 영업직입니다.) 그래서 목돈 한번 모아보자 해서 변액유니 150만원을 들었습니다. 납입한 보험료 돌려받을수 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꼭 받고 싶어요 월 150만원납입입니다...ㅜㅜ (현재 2개월납입상태)
별생각없이 지인통해서 아는 형님한테 월납입 150만원 들었네요.. 자필서명도 한상태입니다. 뭐 전화와서 녹취 그거 그냥 예예 하라고 해서 했습니다. 근데 증권을 받아보니 내용이 너무나 제가 알고있는거와 틀린겁니다...
지금 흥분되서 말도 안나오구요..
일단 제가 알고있던거와 맞지 않는게..사업비가 10년동안 계속매달 (절대!!매년아님) 8.57%계속 매달매달 빠집니다.. 그래서 약 13만원정도 매달 빠지네요.. 이부분이 가장!!!!!!!!!!맘에 안듭니다. 수익률이 그럼 매달 -8.75%을 깔고 가는거 아닙니까?
이부분은 초기에만 나오지 없어진다고 들었거든요.. 그 초기가 초기가 10년이라고는 생각도 못했죠 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