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 덜받으라고 피바에 방어막효과준답시고 원래있던 꿀패시브랑 바꿔치기하고 흡혈율 너프에
몰왕도 도란검있으니까 흡혈율은 충분하지?하면서 흡혈율 너프함. 덤으로 공격력도 살짝 더 낮춤.
근데 봐봐요 원딜은 어찌됬든 후반캐리하라고 만든 포지션 아니겠습니까.
템좀 나오면 결국 도란검은 팔게되있고 흡혈율은 예전보다 더 줄었지
그렇다고 템이 잘나오냐고하면 그것도 아님. 왠만한 원딜이 1코어로 갔던 피바가격을 전체적으로 올려버려서 원래는 가지도 않았던 템트리인
2도란 인피가 흥하게됨.
초반부터 흡혈템 가는경우가 없어졌다 이거에요
도란검 2개 6% 흡혈이 높은수치가 절대 아니라는건 다들 아실거고...
2도란 인피떄문에 원딜이 편해졌어요 라는 평이 많긴한데
그런데 흡혈템은 언제가실라구.
3코어는 일반적으로 라위가 확정난 가운데
1코어는 인피
2코어는 스태틱/팬댄/요우무
3코어 라위
1~3코어 올리면서 도중에 신발올리는거 생각하면
흡혈템은 언제 올릴지 모름. 솔직히 좀 많이 비싸서 부담되는 가격임...
원딜은 피가 적지만 흡혈로 피를 어느정도 보충해서 버텨가며 딜넣는 식인데 아예 안맞으면 예전보다 딜이 세겠지만
유지력은 예전만 못하다는거죠
그런데 몰왕같은경우엔 원딜만 가던 템은 아님 제드같은 ad암살자같은 경우엔 몰왕도 올림 암살자한테 날개를 달아준거죠
원래보다 템나오는 속도가 더 느려지고, 원래보다 흡혈템 가는 때가 후반이고 , 템개편후 몇몇은 암살자한테 웃음을 지어주는 능력치고.
대부분의 암살자는 점화를 가죠.
원래 인피+스태틱 선으로 갔던 트타는 별반 영향 안받아서 강한거고
카타는 아무리 망해도 6렙되서 봇로밍간다음 궁박으면 킬따는것도 치감때문이고요.
원거리 암살자였던 챔프들은 예전부터 차근차근 너프하고
암살자 라인전에서 엿맥일수있는 라인전강한 미드 챔프들은 대부분 미드로 못서게 만들거나(ex그라가스,니달리) 너프하고(ex오리아나,직스)
원딜은 유지력이 약해졌는데 원래 후반캐리하라고 있는 포지션이지 초반부터 캐리하라는 포지션이 아니였고...
또 대세원딜만 됬다하면 너프를 하고(코그모 체력너프,루시안 사거리 너프,트위치 Q너프등) . 그브는 한번도 없던 상향을 줘서 흡혈템과 더 거리가 멀어지는 방관그브의 길을 걷게함ㅋ.
라이엇이 아예 암살자를 위한 판을 깔아둔거죠
그니까 원딜이 미쳐날뛰는게 아니고 암살자가 미쳐날뛰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