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유인들은 절대 경험할 수 없는 병
게시물ID : humordata_55025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아저씨
추천 : 5
조회수 : 949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09/11/05 17:37:58
앨리스는 남자친구 스캇과 오랜만에 '밤일'을 치렀다. 그러고는 TV를 켜자 화면엔 베이징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몇개나 주렁주렁 목에 매단 마이클 펠프스가 비춰졌다. '아니, 웬 올림픽이...'

당시는 미국이 펠프스에 푹 빠져 있었던 때다. 앨리스가 "지금이 올림픽 시즌이냐"고 묻자 스캇은 뭔가 이상하다는 낌새를 챘다. 대통령이 누구냐는 질문에 앨리스는 머뭇대며 빌 클린턴이라고 대답한 것. 오늘이 무슨 요일이냐고 물어도 앨리스는 대답을 못했다.

겁이 덜컥 난 스캇은 곧바로 911 긴급전화를 걸었다. 출동한 구급요원은 심장마비가 온 것 같다며 앨리스를 종합병원 응급실로 옮겼다.

정밀검사 결과 앨리스는 TGA, 곧 '순간 기억 상실증'이라는 진단이 내려졌다. 화끈하게 섹스를 하거나 심한 운동, 또는 찬물에 있다가 갑자기 뜨거운 물에 들어가면 혈액순환에 이상이 생겨 찾아오는 증상이라는 것이다.

의사들은 섹스의 경우 오르가슴을 느낀 여성들에게서 가끔 발견되는 증상이라며 주의를 당부했다.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articleid=20091105082046464g7&linkid=57&newssetid=511&from=rank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