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유 마지막글] 오유의 극단성에 대해서
게시물ID : sisa_5517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돈많이벌거야
추천 : 22/15
조회수 : 1146회
댓글수 : 70개
등록시간 : 2014/09/19 22:30:34
옵션
  • 본인삭제금지
중학교 1학년 때부턴가요... 거의 12년 가까이 오유를 해오면서 최근 느끼는 생각을 적을까 합니다
 
반대는 좋지만 왜 반대하는지는 리플로 적어주셨음 해요
 
======================================================================================
 
 
 
요즘 오유의 너무 극단적인 입장 (정부나 정책이나 대기업에 대한) 에 대해 말하고자 합니다.
 
보통 그런 베오베글에 보면
 
"추천 10 , 반대 45" 정도로 쓰레기통이 많이 달린 글들을 볼 수 있는데요
 
근데 어그로글에 대해서 반대하는 건 좋지만 요새는 오유의 분위기에 맞지않는 리플이면 '무조건적'인 반대를 날리는 경향이 보여서 안타깝습니다. 
 
그러면서 그 사람들들을 '일x충'이니 '병먹금'이니 치부해버리는 글은 추천수를 많이 받고...
 
개인의 입장은 누구나 다 다를수 있잖아요? 서로 존중해주었음 좋겠습니다.
 
아직까지는 괜찮은거 같지만 분위기가 이대로 가다가는 '보수세력의 척결, 일망타진' 등의 파시즘으로 갈까 두렵습니다.
 
 
오히려 그런 극단주의가 대다수의 중도층 사람들에게 반발감을 일으키고, 그걸로 인해 일x충이 더 양산된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자기편 아니라고 너무 몰아세우지 마시고, 똑똑하게 행동하셔서 적을 자기편으로 끌어들이는 것도 하셨음 좋겠네요.
 
 
 
반평생을 같이 한 오늘의 유머고, 저 역시 여러분들처럼 오유에 대한 애정이 결코 적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요새의 흐름을 보면서 안타까움에 글을 남깁니다. 자기 발로 직접 자기편을 걷어차는 일은 하지 않았음 좋겠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