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 만렙 시절 11한기 들고 있던 검호 였습니다.
항아리 까서 무형검이 나왔습니다. 당시 리버를 사주려고 모아둔 돈을 조금써서 무형검을 12강을 만들었습니다.
명속 공격시 크증뎀 25퍼라 명속으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헬을 돌면서 몇몇 쓸만한 녀석들을 먹었습니다.
헬러닝만 전문적으로 하기에는 총알이 모자라서 이 검제는 아직 누적 만장이 채 안됩니다.
현재 오기조원 렙올리는데 노력을 해서 해신 하의를 따면 16렙을 만듭니다.
레압 변경하고 플티 두개 사주면 18렙 까지 만들수 있습니다.
힘 크리 속강 및 장비 등의 상세 스펙은 아래 스샷으로 첨부해두었습니다.
일단 좀 보고 얘길 나누어 보고 싶습니다.
5,6 번 슬롯에 있는 장비로 스위칭하고 들어가서 오기조원을 쓰면 15렙 오기조원입니다.
기본 10 + 80제 성물 4셋에 1 + 크리쳐 1 + 압타상의 1 + 불사조2 = 15
현재 해신하의와 비명굴 보장 왕유 반지, 85제 성물 3부위 ( 상의 어깨 벨트) 를 따고 있습니다.
팔찌는 폭검 붉푸 2부여 입니다.
요즘 고민중인건 저렇게 따려는걸 다 따고 팔찌를 명속에 어울리는 무언가로 바꾼다고 해서 일톤이나 갈수 있을까 ? 라는 겁니다.
근본적으로 무기를 어떻게 해야 하나 싶은데 돈주고 살수있는거 중에는 거누형 말고는 무형검보다 좋아보이는게 없네요.
거누형은 거미여왕 신발도 있으니 사기만 한다면 잘 써먹을수 있을텐데 너무 비싸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차라리 다 그만두고 하의 신발 목걸이 법석 제외한 이화 6셋을 맞추는게 나을까요 ?
증뎀 템이 없어서 집척목은 포기를 못하겠습니다.
영력의 회오리도 광검안드는 저로서는 쿨감 메리트가 커서 포기할수 없구요.
그냥 작정하고 헬을 돌아서 뭐든 더 먹어야 할까요 ? 애정이 많이가서 계속 키우고 싶은데 뭔갈 하면 할수록 답이 안보이네요.
진누골 딜표도 올려보고 싶었는데 서버가 닫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