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업 85렙 달성이 끝났습니다 ㅎㅎ..
던파 처음 나왔을때부터 시작해서 쭉 하다가, 부킹 0.7할때쯤 접었어요. 중간중간 하긴 했지만 본격적으로 시작한건 13년 7월이예요.
지금 홀리가 당시엔 마퇴였는데 그떄 여격가 2차각성 이벤트로 직변권을 주길래 냅다 홀리로 바꿨죠.
홀리로 이계다니다가 렙업하다가 만렙찍고 만렙헬에서 마증먹고는 에픽초돌로 옮겨주고 여격이벤트겸해서 여넨을키웠졍.
그땐 이렇게 캐릭터 많이 키울 생각은 안했어요. 그냥 해보고싶은 직업 몇개 키워보고 하는 정도였는데,
둔성이 재밌어서 키우고, 정크쳐 플컬쳐 템페쳐가 필요해서 키우고, 2각이벤트하길래 키우고 뭐 해서 키우고 하다보니까
만렙이 늘더라구요. 한 17개쯤 만들고나니까 "아, 전직업 다 모아보자" 하고 부캐양성을 하기 시작하게 되더라구요.
한가지 다행인건 복귀했을때부터 지속적으로 2각이 나와서 직업군 육성 이벤트를 했던것 덕분인거 같아요.
2각에 맞춰서 직업군 키우면 되니깐요.. 성향이 너무 안맞아서 안키우던 닼나는 시나리오(와 또봇) 덕분에 쉽게 키웠고요.
음.. 다음 목표는 아직 정해두진 않았어요. 아마 전직업 룩입혀주기나 (최소 이계는 갈만한)에픽무기 장비하기,
등을 할것같아요.
말이 좀 장황했는데, 아무튼 전직업 콜렉션이 끝났어요! 기왕 들어오신거 축하해주고 가시졍 핡
ps:그..저보다 더 많이 하신분 계실거예요. 전직업 레압이나 더 휘황찬란하신분들도 많겠죠.
하지만 최소 이 글에선 자랑은 자제해주셨으면 해요ㅎㅎ.. 부탁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