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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노트] 캘타스, 나지보, 렉사르, 도살자의 소규모 밸런싱 등
게시물ID : heroes_55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WarChief
추천 : 1
조회수 : 755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6/04/26 09:27:23

4월 28일에 적용되는 패치에서 캘타스, 도살자, 나지보, 렉사르의 소폭 밸런싱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캘타스는 태양왕의 분노가 너프되고 대류가 버프되네요.

도살자는 돌진을 보다 자주 사용할 수 있게 되어 한층 무섭거나 한층 더 자살자가 되거나 할 것 같습니다.

나지보는 제가 많이 다루는 영웅은 아닌데, 덩치의 평타 너프와 발구르기 버프가 이뤄지네요.

한때 제가 많이 다뤘던 렉사르는 일반 사거리 및 체력과 재생량 등에 버프를 받고 미샤의 돌진도 버프와 너프를 섞어 마시게 됐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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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새로운 밸런스 업데이트가 4 28 (한국 시간 기준)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 패치에서는 밸런스에 몇 가지 변화가 이루어지고, 버그가 수정될 것입니다. 밸런스 업데이트의 전문은 아래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암살자

캘타스

·         신록의 구슬 (고유 능력) (D)

·         마나 중독자 (특성)

·         퀘스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재생의 구슬의 수가25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         지옥 마력 주입 (특성)

·         추가 기술 위력이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         불기둥 (Q)

·         대류 (특성)

·         퀘스트를 완료했을 때 증가하는 공격력이 150에서 175로 증가했습니다.

·         살아있는 폭탄 (W)

·         태양왕의 분노 (특성)

·         추가 공격력이 190(레벨당 +4%)에서 171(레벨당 +4%)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지옥 마력 주입은 안전하면서도 같은 단계에 있는 다른 특성들에 비해 지나치게 우월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해당 특성을 소폭 하향하였고, 나머지 특성들을 상향했습니다. 또한 마나 중독자 퀘스트를 평균적으로 더 쉽게 완료할 수 있게 수정했고, 대류 역시 난이도가 있는 퀘스트 특성인만큼 보상을 상향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캘타스가 태양왕의 분노로 단일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너무 높았다고 판단하여 이를 하향했습니다. 캘타스가 이번 하향에 대해 불평을 늘어놓고 있지만, 언젠가는 다시 불사조처럼 날아오를 것입니다. 그는 언제나 방법을 찾아냈으니
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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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살자

·         격분 (특성)

·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         힘줄 끊기 (Q)

·         고기 다지기 (특성)

·         돌격병과 용병에게 주는 추가 피해량이 5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         도살자의 낙인 (W)

·         굶주린 도끼 (특성)

·         일반 공격의 치유량 증가량이 25%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무자비한 돌진 (E)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75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         끊임없는 추격 (특성)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40%에서 33%로 감소했습니다.

·         화로 구이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80초로 감소했습니다.

·         공격력이 456(레벨당 +4%)에서 500(레벨당 +4%)으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신선한 고기를 좋아하는 우리 악마 친구를 상대방이 너무 쉽게 대처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우선 무자비한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켜 적을 더 적극적으로 추격할 수 있게 변경했습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적진 한가운데에 돌진하는 기술인만큼 이 정도의 상향은 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상대적으로 약했던 특성들을 상향하여 더욱 해볼만한 영웅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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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

나지보

·         덩치 (R)

·         일반 공격력이 274(레벨당 +4%)에서 219(레벨당 +4%)로 감소했습니다.

·         발구르기의 피해가 151(레벨당 +4%)에서 181(레벨당 +4%)로 증가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이전 패치에서 덩치가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추가 피해를 주지 않는 대신 공격력을 올린 적이 있었습니다. 그후, 덩치는 영웅을 상대로 너무 높은 피해를 주었죠. 이번 업데이트로 덩치의 일반 공격력을 감소시켰고, 발구르기를 상향하여 제대로 사용했을 경우 더 큰 파괴력을 가지도록 변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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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

렉사르

·         일반 공격 사거리가 22%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이 1643(레벨당 +4%)에서 1725(레벨당+4%)로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 재생량이 3.42(레벨당 +4%)에서 3.59(레벨당+4%)로 증가했습니다.

·         투척용 도끼(특성)가 삭제되었습니다.

·         미샤 (고유 능력)

·         미샤가 자동으로 복귀하는 거리가 약 12.5% 증가했습니다.

·         미샤, 돌진! (W)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         야수의 상 (특성)

·         미샤의 일반 공격으로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개발자의 코멘트: 렉사르는 향후에 더 큰 규모의 업데이트를 거칠 예정이지만, 그전에도 더욱 경쟁력 있는 모습을 보이길 바라고 있습니다. 미샤가 자동으로 복귀하는 거리가 늘어남에 따라 상대방을 더욱 집요하게 괴롭히는 것이 가능해지고, 일반 공격 사거리와 생명력이 늘어나면서 렉사르 본인도 적을 더 쉽게 상대할 수 있을 겁니다. 개발팀은 렉사르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계속 주시할 것이고, 차후에는 꽤나 중대한 변화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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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일반

·         마우스의 우클릭을 유지한 채로 탈것을 타려고 하면 탈것 시전이 취소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및 특성

·         머키가 트레이서의 근접 공격으로 죽었을 때 머키의 알이 순간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트레이서가 폭주 특성을 습득하면 재생의 구슬로 회복하는 생명력이 200% 증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말퓨리온이 평온을 시전중일 때 자신의 생명력이 불규칙적으로 치유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추가로, 이제 안식의 특성 설명이 추가 치유량을 알맞게 표시합니다.

·         천체의 분노를 습득한 후에 티란데의 별똥별이 의도한 것보다 낮은 공격력과 높은 마나 소모량, 그리고 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선발전 대기실의 영웅 초상화에 마우스를 올려놓았을 때 몇몇 스킨의 이름이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출처 http://kr.battle.net/heroes/ko/blog/20102776/%EC%9D%B4%EB%B2%88-%EC%A3%BC%EC%97%90-%EC%98%88%EC%A0%95%EB%90%9C-%EB%B0%B8%EB%9F%B0%EC%8A%A4-%EC%97%85%EB%8D%B0%EC%9D%B4%ED%8A%B8-%EB%AF%B8%EB%A6%AC-%EB%B3%B4%EA%B8%B0-2016-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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