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새누리당 "카톡-인터넷 모니터링은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 위한 것"
게시물ID : sisa_55445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피노니
추천 : 15
조회수 : 764회
댓글수 : 142개
등록시간 : 2014/10/03 23:45:58
새누리당 "카톡-인터넷 모니터링은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 위한 것"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장우 새누리당 원내대변인이 2일 검찰이 인터넷 포털사이트의 사이버 공간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는 것과 관련해 "익명성의 인터넷 문화 건전성을 위한 필수요건"이라고 말했다.

이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검찰이 최근 '사이버 명예훼손 전담 수사팀'을 구성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의 사이버 공간에 대한 모니터링 방침을 밝혔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새정치민주연합이 검찰의 사이버 명예훼손 전담 수사팀 구성을 두고 '검열'과 '사찰'이라고 주장하고 있는 데 대해 "누리꾼을 자극하고 있다"며 "새정치민주연합도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많은 피해의 경험이 있는 만큼 무작정 반대만을 외칠 것이 아니라 인권을 보호하고,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정부방침에 동참하라"고 촉구했다.

이 대변인은 특히 누리꾼들의 대규모 '사이버 망명' 움직임에 대해서도 "인터넷 상에서 근거 없는 선동과 검증되지 않은 허위사실로 인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줘서는 안된다"며 "더구나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비난과 욕설로 오염돼 가는 인터넷 문화를 더 이상 방치해선 안된다"고 주장했다.

제가 요근래에 들은 뉴스 중에 최고로 웃기는 뉴스네요

일단 무단전재-재배포 금지라고 적혀 있지 않아 전문으로 올립니다.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41003153008125

뉴스 출처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