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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세통신 - 소비자 등쳐먹는 수법 소개
게시물ID : humorstory_554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김정의
추천 : 4
조회수 : 31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04/03/08 13:31:27

  상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전화 283-8008 문의해 주세요.

  온세통신의 사기수법을 조심하세요
  나 혼자만 당한 것이 아니고 피해자가 인터넷에 인터넷에 엄청 많더군요.


  1. 전화로 인터넷(신비로 샤크) 가입 신청하면 꼬리를 흔들면서 달려온다
  2. 해약 신청을 하면 <우린 담당자가 아니라서 모릅니다>고 한다
  3. 모른다는것이 말이 되느냐고 야단을 치면 <해약접수처가 따로 있다>고 
      하면서 마지못해 전화번호를 알려준다
  4. 그곳으로 전화하면 하루종일 해도 받지 않는다
  6. 첨에 전화했던 곳으로 다시 전화하여 이 사실을 호소하면
     <나중에 다시 전화해보라>고 한다. 다시 전화하고 종일 전화해도 안 받는다.
  7. 너무 신경질이 나서 싸움을 걸어 <무조건 해약 접수 받아달라>고 했더니 
     <알았다>고 하므로 안심했더니 그 후에도 몇달동안  사용하지도 아니한 
     요금이 통장에서 빠져나갔다. 그래서 또 항의전화하였더니
     <이젠 정말 접수했으니 걱정마라>고 하므로 기다렸지만 내 통장에서 돈이
     또 빠져 나갔다. 이래서는 안되겠다 싶어서 회사의 주소를 물어서 
     내용증명 우편으로 해약을 했더니 그 후에도 또 1년동안 매월 49000원씩 
     빠져나갔다.
   8. 이제 울면서 <해약좀 받아달라>고 했더니 <서류를 갖추어서 본사로 
    방문하여야 해약이 접수된다>고 안내했다.


  상세한 설명을 원하시면 
    전화 283-8008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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