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우리집은 대대로 꽃미녀가 가득가득한 집안이에요. 그러니까 이제부터 여러분께 우리집 식구들을 소개해드릴텐데요, 우리 식구들의 꽃스멜에 취하시지않도록 조심하시고 절 따라오세요.^^
울 희이모 입니다. 제일 큰이모지요. 희이모는 아쉽게도 유부녀 랍니다. 얼마전에 이쁜 사촌동생을 출산했어요!
아가씨시절에 남자가 끊이지 않았던 우리 큰이모는 밀고당기기의 고수였어요. 여러남자를 거느리며 맨날 재다가 혼기를 놓치고 말았지 뭐에요.
결국 친구 결혼식장에서 만난 큰이모부 와 결혼을했어요. 큰이모부가 말씀하시길 '얼굴에서 빛이 나는 사람은 처음이었다! 첫눈에 반한다는 느낌이이런거구나' 라고 하시더라구요.
둘째 천이모 에요. 둘째이모는 한때잘나가는 모델이었지요. 우리 이모의 쇄골은 국보급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칭송하였답니다.
근데 우리이모, 이혼녀에요.. 모델일을하며 일찍 남자를 만나 결혼했는데.. 얼마전 이혼을했지요. 법정싸움에서 져서 요즘 많이 속상해 하신다는...
엽기적인 셋째 민이모 에요! 요즘 살뺀다고 운동을 하고있답니다. '이모, 외할머니가가 밥먹으래~' '야, 니가 그렇게 맨날 먹기만하니까 몸매가 그모냥인거야' 하시며 비웃고 구박하하더라구요. 흑흑.ㅠ_ㅠ
이표정이 완전 트레이드 마크에요! 내가 뭘 할때마다 저표정을지으며 구박하는데. 아오.. 구박쟁이!!!
얼마전에 이모의 이쁜옷좀 빌리려고 했더니 '야 아직 어린게 어디서 이모 옷을 빌려입을라구 그래! 사이즈도 안맞아 그냥 가' 라고 하는 우리 셋째이모..-_-... 솔직히 이럴땐 많이 얄밉지만 가장 털털한 성격으로 나랑 아주 잘 놀아준답니다.
우리 막내 찬이모 에요. 머리카락을 아주 보물처럼 여기시는 분이시죠. 머릿결이 좋긴 정말 좋아요. 이모의 찰랑이는 머릿결이 부러워요.
우리이모 예전에 남자친구랑 즐겁게 웃고있는 모습이에요. 아, 요즘엔 즐겁게 안웃냐구요?
사실 요즘에 많이 아프거든요. 시도때도없이 재채기를하고..
맨날맨날 잠만 자요. 밥먹으라해도 입맛없다며 자꾸 안먹는데.. 걱정되어죽겠어요. 외할머니가 소리를 버럭질러야 어쩔수없다는듯이 밥을먹어요.
오랫만에 놀러온 사촌 준호오빠랑 같이 찍은사진이에요. 친구들한테 이모 이쁘다고 자랑했다고, 인증샷 찍어야된다 하면서 이모가 아픈데도 박박 우겨 기어코 사진을 찍고야 말았네요.
짜잔~ 우리 엄마 윤여사 에요!! 요즘 눈가에 주름이 생기셨다고 선글라스 쓰시고 댕겨요. 활발한 사회운동가랍니다. 민주주의를 외치시고계시죠. 불의를 보면 못참으세요. 저번에도 불법집회장을 뒤집어엎고 나오셨다는..
이렇게 다섯명의 딸을 낳으신 우리 외할머니! 김태원여사!! 우리 외할머니는 아직도 완전 센스가 흘러넘치세요. 항상 긴 생머리와 포니테일을 고수하시며 색색의 선글라스는 필수랍니다. 자아~ 지금까지 꽃미모의 우리 가족 들을 소개해드렸어요. 어때요? 다들 아름다우시죠? 아, 제 얼굴이 궁금하시다구요? 우리 엄마, 이모하고 비교하면 비루한 얼굴이지만.. 제사진도 하나 투척할께요. . . . . . . .
학교에서 야자하다가 친구가 찍은사진이에요. 어때요, 잘 나왔나요? 그럼, 안녕히가세요. 바이바이!! 나중에 또봐요~~ ==================== -다음 까페 펌- 글귀들은 마치 여중딩이 쓴것마냥 오글거리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