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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 은신을 위한 초보의 날로먹기 메뉴얼-노바편
게시물ID : heroes_555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Azurearth
추천 : 0
조회수 : 480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6/04/27 01:32:53
이 글은 장인이나 평균적인 손과 게임센스를 지닌 자들에게 절대 맞지 않는 글입니다.

그런 분은 그냥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거나 보고 비웃으면 됩니다.

제대로 된 공략을 원하시면 차라리 나무위키(...)쪽을 참고하는게 훨씬 도움이 될 겁니다.


영웅리그는 한 적도 없으며 먹히지도 않을 겁니다.


제가 쓰는 은신영웅 트리들은 다음 루트밖에 없습니다.

평타노바
가르기 제라툴

-

이 글에서 다루는 것은 평타 노바.
  
상대방에 은신 하드카운터, 혹은 막기를 배운 사람이 있을때는 절대로 비추천입니다.


먼저 특성 트리는 다음과 같이 갑니다.
(이름을 기억 못해서 효과로만 서술합니다.)

첫번째 특성 : 은신후 1초마다 감속사격의 효과 증대.

사실 첫번째 특성은 크게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다만 눈덩이가 잘 굴러갈수록 상대를 효과적으로 혈압올리기에 적당한 특성입니다.
은신 10초만 유지해도 지속시간동안 60퍼 감속을 걸어줄 수 있습니다.


두번째 특성: 분신 재사용시간 감소로 갑니다.

사실 영웅만 잡고 싶으시다면 다른걸로 가도 무방합니다.
뭘 찍어도 크게 상관은 없지만 아군 핵을 때리는 (이 상황이 오면 사실 절망적이지만)투석기를 평타로 잡는데는 쓸만합니다.

세번째 특성 : 기술 사용후 평타 데미지 증가로 갑니다.

제 특성의 알파이자 오메가입니다.
막기 찍은 영웅들이나 일리단에게는 절대로 쓰면 안되는 거지만, 반대로 그 외에는 적절합니다.

이 스킬을 찍은 후로 마비사격, 평타, 저격, 평타, 분신, 평타를 쓰면 풀피나 생존기 빠진 암살자는 보통 바로 골로 갑니다.
물론 레벨차가 벌어지거나 막기특성, 단단한 전사들에게는 볼거 없습니다.

궁극기: 정밀 타격입니다.

삼연발 사격도 나쁘진 않지만 그건 20랩 궁강화의 유혹이...

 네번째 특성 : 감속(마비던가?) 2회 사용

당신은 평타특성을 탔습니다.이 상황에서 다른걸 선택할 수 있습니까?

감속,저격,분신에서 다시 감속이 추가됩니다.
평타 한발 더 날려용.

다섯번째 특성- 감속(마비던가? 스킬 이름 생각 안나...)시 취약화

상대를 더욱 더 즐겁게 해줄 수 있습니다.
60퍼나 느려졌는데 피해를 25퍼나 더 받네요. 만세.
풀리니 한발 더 쓰네요. 즐겁습니다.


최종특성 : 되돌리기 or 유령 프로토콜

사실 유령 프로토콜은 첫 특성을 은신시 이속상승을 찍고 도망용이나 추격용으로 쓰는게 어울립니다.
하지만 마비 감속을 탔다면 차라리 쓰고 들어가는게 나을지도 모르겠군요.

 이미 위 콤보가 실패하면 사망 확정이지만...
사실 양쪽 특성 다 마지막 발악용입니다.

유령 프로토콜은 실패시 도망, 되돌리기는 실패시 폭딜로 발악입니다.
단, 눈덩이가 신나게 굴러가고 있을 경우 되돌리기가 상대적으로 좋습니다.
 

이 특성의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격을 잘 못할경우 저격트리보다 확실히 낫습니다.(물론 저격의 명중율이 심하게 낮다면 노바를 안하는 편이 좋습니다만..)

그리고 저격만이 아니더라도 신나게 아픈 평타를 때려줄 수 있으며, 폭발저격보단 못할지 몰라도 공성용병이나 투석기를 제거하기 편합니다.(그런데 노바가 그런거 잡을수밖에 없는 상황이면 그 판은 망...읍읍)

결정적인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굴(상태이상 감소 계열) 1리단(회피), 그리고 극악의 하드카운터인 막기 찍은 전사.

평타질로 재미 못보는 상황 : 무쓸모입니다.
그래도 그나마 대장갑 탄환보다는 낫습니다.

가끔 감속사격 효율증대 찍는놈 처음본다라는 말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지뢰 아바투르는 나쁜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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