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입니다.
솔직히 무한도전 체력약한 사람들이 하는 프로그램 이야기는 예전 말이지, 다수의 대형프로젝트 굴리면서 하루에도 몇개 촬영을 하거나 갑작스레 비행기타고 장시간 이동을 하거나 다양하게 체력적 소모가 많은 프로그램인데 광희는 너무 체력 약한거 아닌가 생각합니다.
3주간 보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하루 촬영분 어디부터 어디까지인가 광희 얼굴보면 알 수 있을 정도였어요.
지친 기색역력하고, 후반부 게임하면 힘풀려가지고 정신도 못차리고....
무한도전 특성상 하드한 포맷도 많고(추격전) 또 다양한 특집을 연속적으로 편집해서 보여주는 경우가 많은데 대놓고 나 지쳤음 티낼 레벨이면 추격전 같은 거 하면 거의 게임에서 낙오되지 않겠나 하는 걱정이 앞섭니다. 추격전 같은 경우 보시면 알겠지만 희대의 명장면이다 하는 부분들은 좋은 상황이나 그것을 이끌어 내는 전략도 유효했지만, 기본적으로 상대를 잡으러 가는 자와 피하는 자의 추격이 아슬아슬했기에 재미있는 부분들이었거든요.
토크가 재미가 없느니, 아직 롤을 못잡았니 하는 부분들은 아직 처음이고 첫촬영 끝낸 셈인데 비난하기에는 이르다고 생각하지만,
저 취약한 체력을 단순히 캐릭터로 이끌어 나가기에는 무한도전이 평소 하고있는 일정에 너무 방해가 될 것 같습니다.
박명수도 하도 욕을 먹어서 그런지 최근에 운동해서 한결 나아진 체력을 보여주는데,
그보다 못한 체력상태라면 재미가 아니라 욕먹는 소재로 밖에는 이용될 수가 없습니다.
운동을 좀 해서 나아진 체력상황을 보였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