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포]똑똑한자는 인맥,연줄을 이기지못한다.
게시물ID : thegenius_55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월야멸각
추천 : 2
조회수 : 303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3/12/29 01:25:42

 저번주에는 지니어스 정말 재미없다고 글을 썼던 사람입니다.[왕게임]

이번주 지니어스는 그동안 지니어스를 좋아하던 팬심이 후두둑 떨어질 정도로 실망과 안타까움만이 남습니다.


보니까 나만 그렇게 생각한게 아니라 다른 분들도 그렇게 생각한 사람이 많아보입니다.


이은결이 떨어지더라도 이런식으로 떨어지는 건 지니어스에 말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지니어스라는 이름을 내세웠으면서 결국 살아남는 건 평상시 친목이 더 중요합니까??

노홍철은 도움을 받은 이은결을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평상시 친한 은지원을 도와주고

조유영 역시 도움받은 이은결을 도와주는게 아니라 마음에 안든다고 은지원을 도와주는 걸 시청자가 어떻게 보고

납득을 하라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이게 무슨 지니어스입니까??  연예인 데려다놓고 뛰어난 머리싸움까지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근데 하다못해 납득이 되게 프로그램이 짜여져야지 뭐 이런 말도 안되는 내용으로 지니어스라고 이름을 붙입니까??

배신한 이은결을 옹호하는게 아닙니다. 배신했으니 같은팀한테는 당연히 적이니까 털려야죠.


근데 홍진호팀같은경우는 자기들이 다 도움을 받아서 넙죽넙죽 이겨놓고 마지막에 와서 이런식으로 해놓는 건 어떻게 봐야합니까?

아예 처음부터 도움을 받지를 말던지.. 확실하게 도움을 받아 안전하게 이겨놓고 데스매치에서까지 도와주는 건 계약에 없었다는 식으로

말하는 걸 뭐 어떻게 받아들이라는건지 ㅋㅋㅋㅋ



진짜 이번편은 아무리 머리를 쓰고 뭘해도 연줄이 최고라는 걸 방송하는 걸 본 느낌이었습니다. 




ps : 유일하게 빛이 났던 순간은 이은결이 노홍철의 친목질을 사전에 예측하고 분산투자 한 모습.  

       친목으로 이루어진 추악한 승리속에서 빛났던 지니어스한 모습이었습니다. 

      이은결을 욕하는 사람들도 이건 인정을 해줘야 한다고 생각할정도로 멋진 플레이 였음.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