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wot] 주로 타는 전차들
게시물ID : gametalk_5570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시올
추천 : 0
조회수 : 462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3/02/14 00:48:46




미국 중형 전차 M4 셔먼, 점보 셔먼, 중전차 T29, 독일 구축전차 Hetzer, 소련 경전차 T-50, 중전차 김병태.


총 전적은 800판 정도네요. 슈테 때 400판 정도 탔고, 미국에서 300판 정도 탔으니 합하면 1500판인데, 정작 실력은ㅠㅠ 승률도 50%가 채 안 되네요. 게임센스랑 손가락에 문제가 있는게 분명한듯.. 롤 같은 게임이었으면 진작에 멘탈이 붕괴되서 탈락했겠지만 월탱은 가볍게 할 수 있어서 좋아요.


M4 셔먼 - 
제일 많이 탄 전차인데, 가끔 똥을 싸서 문제에요. 포가 강력해서 막 까불다가 한대 맞고 \"아, 내가 물장이었구나!\" 싶어서 몸을 사리게 됨 ㅠㅠ
옥탑에서 배고밀 단 전차는 다 OP가 아닐까 싶을 정도에요. 탑건도 다 옥탑에서 땄네요. 1스킬로 전우애를 주고 장전기랑 환기장치 달아주니 6.6초마다 한 발씩 쏴댑니다. 무척 강렼. 의외로 크레딧 벌이 순위가 낮지만, 배고밀로 몇 번 쏴줘도 만 크레딧은 벌리는 위엄.


점보 셔먼 - 
셔먼에서 경험치 모으고 이지에잇 갈까 점셔를 갈까 고민했다가 중전차 타보고 싶어서 점셔 탔어요. 처음에는 뭐 이딴 전차가 있나 싶었음.. 너무 느려요. 셔먼의 준수한 속도는 어디가고 중전차보다 느린 전차가 되버렸어요. 속력을 포기하고 장갑을 얻은 케이스인듯. 그래서인지 장갑은 준중전차급. 가끔 정체성이 혼란스럽지만 그래도 중형은 중형인지라 강력 똥포 쓰는 전차들한테 까불면 고철되여.
 

T29 - 
얼마 전에 뽑았는데 스톡으론 뭘 해야할지를 몰라서 계속 똥만 싸질렀네요. 빡쳐서 플경 지르고 포랑 현가 바꿔주니 급 쌔졌어요. 하.. 배고밀이 최고시다.. 포탑이 정말 단단해서 헐다운 걸면 어지간한 전차는 씹어먹는듯. 근데 헐다운 의식해서 하려니 잘 안 됨 ㅠ 으아아..


해쪄 흥해쪄 - 
4티어의 해쪄는 돌격포입니다! 슈테 때 탔다가 폭 빠져들어서 북미에서도 키우다가 정식 서비스 하고나서도 해쪄 굴리네요. 스터그도 뽑아봤는데 해쪄만큼은 아니었어요. 해쪄는 진리입니다! 모두 흥해쪄!


떼오공 - 
아.. 신나게 드라이브 하다가 차고가요. 이러면 안 되는데, 속도감 때문에 막 드라이브 하게 되요..


병테 - 
별떼기용으로 타는 전차. 팔기 아까워서 계속 킵해놔요.


하.. 10티어 찍고 싶은데 어느 세월에 찍으려나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