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외계인 정리 (완성본)
게시물ID : mystery_558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7팍
추천 : 20
조회수 : 10759회
댓글수 : 24개
등록시간 : 2015/03/03 01:59:33
안녕하세요.
예전에 외계인관련된 글을쓰다가 부인이 덮쳐서 중간에 멈췄씁니다. 
베스트까지 갔더라고요.ㅋㅋㅋ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mystery&no=5325&s_no=9374748&kind=member&page=1&member_kind=total&mn=315686)

다시정리합니다.
외계인에 대해서 황당하지만 저 나름대로의 결론을 내렸습니다.
약간 황당합니다. ㅋㅋ 암튼 시작

외계인 4줄 요약
 1단계 믿을만한 사람들의 외계인에 대한 폭로가 많다
 2단계 로즈웰 사건 목격자 및 폭로 발생
 3단계 외계인은 누구인가?
 4단계 외계인의 목적은 무엇인가?

 1단계 믿을만한 사람들의 외계인존재 폭로
 1) 캐나다, 러시아 장관의 폭로 ( http://youtu.be/wWeZBrYzOe0 / 러시아 자료는 삭제되고 있음)
 2) 필 슈나이더 박사의 폭로와 의문의 자살 (저명한 과학자의 외계인폭로와 의문의 자살)
 3) 메제스틱 12 문서 (미국과 외계인과 협력하여 기술개발함) 실제로 미국 51구역 미스테리 등
 4) 에드워드 스노든, 외계인이 지구 안쪽 맨틀에 거주중 폭로 (필슈나이더 박사를 죽인 종족인듯?)
 http://media.daum.net/foreign/others/newsview?newsid=20130709154706617

  2단계 로즈웰 사건과 폭로

 0) 로즈웰사건 : 1947년 미국 뉴맥시코주에 UFO 추락, 군당국이 TV에 UFO추락을 인정함, 다음날 바로 번복. 그러나 주민들은 이미 목격한상태
 1) 월터 G.하트, 로즈웰사건을 은폐했던 군인의 유언장 공개 (외계인 존재 인정; 그는 아무런 이득을 얻지 못하는 순수한 목적의 폭로였다)
 2) 로즈웰 사건당시 외계인과 텔레파시 인터뷰를 진행한 간호장교의 폭로 (아무린 이득없는 순수한 목적의 폭로)
   (임종전 인터뷰자료 출판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7334328 )


 3단계 외계인의 누구 인가?
 몇가지 종류가 있다. 대표적 3종류로 인터넷에서 쉽게 접할수있는 자료임다.

1. EBAN (“Extraterrestrial Biological Entity”-ETE-2): 
인간이 처음 본 외계인이라 ETE-1이라 불리지 않으며 이유없이 그냥 에벤이라 불려진다. 1964년, 미군과 공식 접촉을 한 외계 문명 중 하나이다. 약 40광년 떨어진 Zeta Reticulum이라고 불리는 성좌에서 왔다. 다른 신체 부위에 비해 머리가 크며 신장은 약 1.50M된다. 피부는 연한 분홍에서 흰색을 띄며 암수구별이 있다. 몸에 착 달라붙는 은색 점퍼를 입는다. 지구방문 목적은 자원 채취. 혀를 사용하지 않고 마치 소프라노 가수가 노래를 부르듯 대화를 한다. 영화 감독 겸 제작가, 스티븐 스필버그는 70년대, CIA 고위 관직으로부터 실제 정부-외계인의 접촉에 대한 자료를 얻고 이로부터 영감을 얻어 “제3의 존재와의 접촉”이라 불리는 영화를 제작했다. 

2. 그레이 (Grey: ETE-3): 
우리가 흔희 떠올리는 외계인의 전형. 피부색은 회색에서, 푸르슴한색, 흰색, 엷은 갈색 등 다양하며 신장은 1.20미터-1.35미터이다. 신체 비율에 비해 ETE-2보다 더 큰 두상과 아몬드 형 두눈이 있다. 1970년대부터 일반인들의 외계 피랍설이 매스컴을 탄 이후로 30년대 공상영화에나 나오는 촉수형 외계인을 대체했다. Alpha Centauri 이라고 불리는 성좌에서 왔다. 피부는 매끄럽고 얇으며 음모가 없고 생식기가 없다. 네개의 가늘고 긴 손가락과 작은 입, 퇴화된 콧구멍이 있다. 방사능에 면역이며 주로 텔레파시로 의사 전달. 설구 언어 사용 가능 추정. 빛을 싫어한다. 인간과 관련된 확인 불능한 여러 설이 있다.

3. 노르딕 (Nordic-ETE-4): 
스칸디네비아 지방의 서양인과 모습이 유사한 거의 완벽에 가까운 몸매를 지니고 있다. 수정체와 동구는 고양이 눈의 형태인것만 빼면 완전 인간이라 한다. 팔등신이며 금발에 신장은 보통 1.9미터에서 2미터정도 된다고 한다. G2-Epsilon Eridani 라는 성좌에서 왔음. 인간에 우호적이며 최근에 지구에 나타난 외계인들의 간섭에 대해 도와줄 의사를 밝혔으나 거절 당했다고 한다. 화성에 임시기지를 세웠으나 알 수 없는 사유로 1998년 즘, 자신들의 행성으로 돌아갔다. 자세한 정보는 알려진바가 거의 없다.
 
 4단계 외계인이 지구에 온 목적은 무엇인가?
 인터넷에 떠돌아 다니는 자료 혹은 가설들임
 1. 외계인의 기술력은 지구인보다 월등히 앞서있기에 별로 신경안쓴다. 지구인들과는 그냥 그려러니~ 하고 귀엽게 놀아주고 있다. (특히 미국과)
 2. 지구의 환경을 걱정해주고 있다. 환경문제 악화, 핵전쟁등에 대한 염려중 (핵은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다. 태양조차도 연속적인 핵반응)
 3. 무지 몽매한 인류에게 깨달음을 주려고 (그 깨달음이란 영혼의 환생이 아닐까 한다) 
   부연설명 : 위에 잠깐 소개한 책(외계인과의 인터뷰)에서는 인간은 영혼이 존재하고 이 영혼은 지속적으로 다른 육신으로 환생한다고 밝히고있다.

  결론  인간은 무엇인가?
  외계인을 파다 어느정도 궁금증을 해결하니 다시 지구인이란 무엇인가 라는 질문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그리고 약간 황당한 결론을 내렸다.
  영혼과 환생은 존재한는 결론, 나아가 인간은 단순한 뇌의식이 있는 생물이 아니라 영혼이 있는 우주의 일부분 이라는 사실....

(로즈웰 간호장교의 외계인 인터뷰내 환생 보고)
      (임사체혐자들의 사후세계 경험 : http://youtu.be/nDfZ95Rm1Ec)
      (최면술사의 전생체험자의 공통점 정리: http://youtu.be/7ddkFwccY3o)
      (전생의 과학적 기억: http://youtu.be/QdK0ow2PKC0)

 약간 황당한 결론이지만..암튼 미스테리의 결론은 본인이 믿는거라고 생각함.
 뻭자료는 더있는데 핵심적이고 나름 객관적인 자료라고 판단되는 것들만 올렸습니다. 검색하다보면 말도안되는 자료가 너무 많이나옴 ㅋㅋㅋ
 믿거나 말거나
 
 오랫동안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고요. 화이팅!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