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출혈레벨은 바늘 86, 클로마스터리 85로 검형혈반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킬것으로 생각된다. (디레지에가 77레벨의 출혈에도 걸리는걸 보아서는 거의 모든 몬스터가 잘 걸릴것이라 생각된다. 단 디레지에와 같은 몬스터의 경우 기절과 같은 특정 상태이상은 거의 100% 방어, 근데 의외로 출혈은 안걸려도 스티키볼의 둔화는 거의 모든 적이 다 걸린다;;절탑에서의 경험기준)
거기다가 도발의 상태이상저항감소가 상향으로 기존의 30보다 더 높은 약 40
왠만한 애들은 상태이상 걸려서 움직이지도 못하고 사망(단 무큐는 하루에 약 1000개 이상 소비)
그리고 타락한 피의 목걸이가 말이 많은데 어떤 사람의 영상을 보면 걸리는 확률이 증가하고 어떤 사람은 아무 변화 없다고 하고 이건 개인적으로 더 알아봐야 할듯.
또 TP강화에 출혈이나 독뎀 상승률이 12% 붙어 있어서 하트넥과 같은 템은 안끼는게 더 나을꺼 같다. 하트넥에 드레드 + TP 강화 해도 그닥 뎀딜은 안 될듯. (던조에서 신이계 중 한명이 튕길시 전혀 지장없는 캐릭 중 하나가 남스파 ㅠㅠ , 농담으로 그 남스파 언제 튕겼음?)
글이 많이 길지요. 나름 줄일려고 노력했는데 잘 안되네요. 항상 글을 짧게 써야지 생각하지만 오유 분들은 다들 어느 수준 이상의 던파유저들이라 이해 시킬려면 많은 근거가 뒷받침 되어야 할꺼 같아서. 또 제가 남스파를 좋아라 합니다. 남들과 다른 셋팅을 해보는 재미도 있고, 뻘글 일 수도 있지만 남스파 유저분들 한번씩은 읽어보시구 많은 실험 부탁드려요. 저는 아바타도 없는 거지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