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성유접니다.이 상황 정리 : 또라이 질량 보존의 법칙
게시물ID : lol_55955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케세라쎄라
추천 : 2
조회수 : 491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4/10/15 05:36:29
옵션
  • 본인삭제금지
부제 : 사건 키우지 말자


제가 이제까지 롤 오유채널에서 꽤 많은 게임을 같은 오유유저분들과 함께했는데 이런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물론 한 두어번인가 다른 여성유저와 이미 친목이 되어있는 그룹에 들어가서 게임을 한 적도 있지만 그건 정말 극~히 드물어요.


왜 여성인 걸 밝혔냐면요. 오유채널은 다른 곳에 비해서 매너가 좋기 때문이에요.

당장 토크온 롤 쪽 들어가서 방 아무데나 잡고 들어가봐도 여성인 저는 얼마나 많은 발정난 개들이 모여있는 지 알 수 있습니다.
방 2개 중 하나가 그럴정도에요. 

그런 제가 오유채널에서는 꽤 많은 게임을 매번 다른분들과 했었어요. 왜냐면 오유채널에서는 일단 접근하려고 하는 남자가 있다 치더라도 대놓고 저질스런 농담을 한다거나, 대놓고 대쉬하지는 않거든요. 아주 가~끔 그런 말들을 농담처럼 섞어서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요. 
친추하는 분들도 있지만 너무 가깝게 지내진 않아요. 서로 오유채널 사람모을때 사람부족할때나 같이 인원 모을때 말거는 정도로 항상 존댓말, 일정 거리를 유지하죠.
토크온에 비해서는 정말 적어요. 그래서 앞으로도 오유채널은 종종 이용할 생각이에요.

이번 사건은 어딜 가나 있는 또라이 질량 보존의 법칙을 확인한 것으로 족하다 봅니다. 어딜가나 있어요. 없을 수 없어요. 무슨 오유채널은 청정 지역이라 매너가 좋고 선량한 부처님들만 존재하는 곳이 아니니까요. 다만 그 비율이 다른 곳에 비해서는 적어요. 오유 특성상 존댓말은 필수고 못한다고 욕을 하는 경우가 거의 없거든요.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이 사건을 키워서 '오유채널은 친목하는 곳이니 앞으로 하지말자. 롤게를 폐쇄하자' 는 의견은 나오지 말아주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올리는 겁니다. 이 사건은 이 사건 안에서 해결하는게 좋다고 봐요. 


앞으로도 오유채널에서 서로 존중하면서 게임하는 모습으로 만나길 바랍니다. 여러분 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