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질러' 님께서 오유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제가 100번째 추천에 당첨되는 덕에 이런 고기 세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30여분 전에 택배가 도착해서, 언제나 그렇듯 기다리던 택배가 올 때의 그 설렘으로 냉큼 달려가서 수령했습니다. 그나저나 영 사진 찍는 기술이 영 없어서 배치랄까 여튼 내용물이 잘 드러나질 않네요.. 집안도 영 밝지가 않아서, 카메라 플래쉬 온 하고 포토샵으로 급하게 밝게 만들었는데 원체 오토 모드로 막 찍은거라 이상하네요.. 실제로는 좀 더 음식들이 맛있게 생겼답니다.
(주)맛조은 이 적힌 편지도 함께 보내주셨습니다. 어떤 내용일까 궁금해서 열어보았는데
친절하시게도 먹는 방법들을 짤막하게 적어주셨습니다. 완제품(?)이냐 아니냐 라던지 그런 것..
폭립입니다! 우왕ㅋ굳ㅋ
어? 햄버거 패티? 라고 생각했었지만 떡갈비 였습니다. 밥 반찬으로 그만이겠어요..
통삼겹살과 볏짚(향) 삼겹살입니다. 이미 완전히 익혀진 제품이라고 하네요. 해동 후 구워먹으면 되겠습니다.
훈제 소시지! 안에 이것저것 든 것이 구워서 머스타드 소스 뿌려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연말에 이런 행운이 찾아와 정말 기쁘네요. 다시 한번 이벤트 열어주신 질러님과 오유분들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사업 번창하시고, 행운이 가득하길 빕니다.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