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를 올리는 방법(?)
티어를 올리는 방법이란 없습니다. 자신이 실력으로 진짜 머리채 끌고 올라가는방법 말고는요
대부분 다들 그럽니다..
"아 트롤 진짜 많음.. 아 짜증나 스트레스 받아.."
"아 연패 ..5연패..8연패.. 점수 다떨어졌어.. 강등.. 하 노답..내 멘탈!!!"
"아 이제 브=실=골 다 똑같음 진짜 개판이네"
연패며 트롤이며 티어 노답이며 그렇게 당하시면서도 또 솔랭돌려서 트롤 만나시는건 닷지를 생활화 안하셔서 그렇습니다.
처음에 밴픽 단계에서 싸움이 일어났거나 라인이 겹쳐서 결국 투미드, 투정글 뭐 이런식으로 된다면 그냥 닷지하십시오..
게임시작해서 시간은 시간대로 가고 점수도 떨구며 스트레스 받을바에 닷지 하는게 낫습니다.
밴픽단계일때 오피쥐쥐나 포우에서 최근 전적및 승률을 보세요. 영 께름칙하다 생각되면 닷지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하루 2연패 이상 한다면 그날은 날이 아닌겁니다.
그런데 이런말 항상 오유에서도 많이 올라오는 글들입니다.
그런데 왜 우리는 이행을 안하는걸까요? 왜 매일매일 트롤 연패의 글들이 올라오게 되는걸까요??
제가 생각한 답은 그렇습니다. 왜 우리팀의 다른사람들이 싸우는거가지고 왜 내가 닷지를 해야해? 나 닷지하면 솔랭 기다려야하니 이건 손해야
라고 생각하는거죠.. 저또한 그랬습니다. 그냥 싸워도 게임 시작했어요..혹시?라는 생각으로요
하지만 돌아오는건 내 멘탈이 터짐과 동시에 점수는 더욱더 깍이는거죠..
요즘엔 한타 하고서 지더라도 다들 아무말없이 죄송하다 짤려서 그렇다 이런말 나올땐 억울한 감정이 들진 않더군요..
그냥 아 상대방이 우리들보다 더 잘하는구나 하고 인정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서로 싸우며 욕이며 던지는거 보니 같이 싸우게 되고 스트레스 받게 되더라구요..
절대 닷지를 손해 본다고 생각하지마세요 본인의 멘탈을 지킬수 있어요..
연패 하는데 그거 어떻게든 연패 끊어볼라고 계속 게임하시는분들 그러지마세요.. 벌써 3연패가 되었다면 당신은 이겨야 한다는 일념하나로
작은 실수들이 많아질겁니다. 그만큼 무리하게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