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X에 검색해보니 해지방법은 간단하더군요 1588-1801에 전화해서 다이얼안내 1번을 누르면 상담사로 연결되고 집에
티비 모니터가 없다!!!!!고 해야합니다
후후... 전 모니터는 있는데요?라고 순진하게 말했고 집에 티비나 모니터등 티비 수상기? (티비수신기라고 하는줄알았는데 아니더군요) 가 존재한다면 내야된답니다
보든안보든 티비를 연결을 했든 안했든 넌 수신료를 내야해!! 라는거죠
있다고 말했으면 여기서 좀 답답터집니다
제가 문의한건 @그럼 내가 오늘내로 이집에 있는 모니터 및 기타 기기를 전부 우리집 본가로 옮기겠다 #변동사항이 생기신 후 다시 접수해 주시면 처리한다 @그럼 그 기간은 어찌되나 #변동사항이 생기신 후 다시 접수해 주시면 처리한 @아니 그러니까 내가 오늘 정리후 내일 접수하면 확인기간이 있을거고 그게 끝나야 수신료가 안빠질거 아닌가 그럼 확인방법은 어찌되나? #변동사항이 생기신 후 다시 접수해 주시면 처리한다 @? #? @확인방법이 어찌되냐고요? 사람이 나와서 집에 티비 모니터없는거 보고가요? 아니면 뭔 방법이 따로있어서 확인해요? # 변동사항이... @사람놀려요? 한글못해요?
대략 이런식입니다 따로 알아보니 그냥 첨부터 없다카면 바로 끊어준다네요 하하하하
여튼 이렇게 30분을 상담한후 얻어낸건 전 모니터를 누군가를 주고 (부모님이든 친구든 길가던 모른사람이든) 그사람 인적사항?을 알아내서 (주소 이름 연락번호) 접수하면 그쪽에서 확인하던가....
팔게된다면 그 영수증을 받고 다시 접수하면 팩스번호를 불러줄테니 영수증 보내라
........?? @다른방법은? #없음 나머진 니사정
하하하핳
....저처럼되지 마시고 티비안보시는 혹은 없는 자취생 여러분들은 KBS에 매달 2500씩 기부중이오니 꼭 없다고 말씀하시고 해지하시길 빕니다 전 지금 화가 매우 많이나서 해지를 어찌할지 생각좀해봐야겠네요 아오 멍청한새끼 없다고할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