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HP노트북 그리고 A/S에 대한 마인드 문제
게시물ID : computer_5622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씨디맨
추천 : 17
조회수 : 592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2/08/15 14:51:46


http://loved.pe.kr/2164


사실만 전달 하겠습니다.


HP에서 스펙터XT 체험단을 했었습니다. 사실 말은 체험단이지만 할인구매를 하는 체험단 입니다.


체험단이셨던 어느 한분이 쓰던 스펙터XT 노트북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증상.


1. 노트북 사용중 화면을 덮음 > 절전 > 화면을 열면 화면이 깨어나지 않음

2. 노트북을 켠상태로 오래 사용하지 않으면 절전 > 먹통이 됨

3. 화면을 덮음 > 절전 > 화면을 열면 처음 부팅하듯 켜짐 (켜서 작업중이던 데이터 모두 날라감. 엑셀, 포토샵 등)

4. 바탕화면의 파일이 삭제가 안되는 문제도 발생


초기화는 3번 이상 했음


체험단이셨으니 물론 교환해달라고 요청을 했다고 합니다. 여러번..


그런데 절전을 끄고 사용하라는 답을 받았고. 사실 원래 있는 기능을 끄고 사용하라는건 말이 안되는것이긴 하죠.


문제는 지금도 안바꿔주고 있다는 사실.



HP의 A/S 마인드에 대해서 심히 생각해보게 되네요. 체험단 분들도 이정도인데.. 구매를 하신분은 정말 어떻게 해줄지 걱정이 좀 되거든요.


링크 한번 보시고 블로그에 댓글도 달아주세요. 링크의 문서에 많은 사진과 동영상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추천해주세요.


댓글은 아래 링크에 문서에도 꼭 달아주세요.


http://loved.pe.kr/2164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