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청와대 “靑 문건 맞지만 내용은 ‘찌라시’에 불과”
게시물ID : sisa_56266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삼남매빠덜
추천 : 14
조회수 : 758회
댓글수 : 68개
등록시간 : 2014/11/28 11:21:27
이게 무슨 말일까요? ㅋㅋㅋ
 
참고로 정윤회 '국정개입' 문건 보도 파장 이라는 뉴스 밑에 있던 기사입니다.
 
출처 :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411281050181&code=910100
 
 
 
청와대가 28일 정윤회씨와 3인방 등 십상시가 정례 모임을 갖고 김기춘 비서실장 제거 등을 도모했다는 청와대 공직기강비서관실의 내부 감찰 보고서가 청와대 문건임을 인정했지만 그 내용은 ‘허위 찌라시’ 수준이라며 진화에 나섰다.

민경욱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오전 브리핑에서 “오늘 세계일보의 청와대 관련 보도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민 대변인은 이어 “보도에 나오는 내용은 시중에 근거없는 풍설을 모은 이른바 찌라시에 불과한 것으로 판단하고 당시 특별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며 “청와대는 오늘 안에 고소장을 제출하는 등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고소주체에 대해선 “주체는 기사에 언급된 사람들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보도된 문건이 공직기강비서관실에서 작성된 것인지에 대해선 “사진이 나왔다”며 “비슷한, 유사한 내용을 담은 보고서 문건을 바탕으로 보고를 받은 받은 사실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김기춘 비서실장이 문건을 보고받았는지에 대해선 “실장은 이 사실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3인방’ 등의 반응에 대해선 “제가 확인을 했는데 근거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장소에 대해서도 가본 적이 없다고 하니까 필요하면 장소에 가서 취재를 하라”고 말했다.
 
패러디 터지겠네요..
 1. 술먹고 운전은 했으나 음주운전은 아니다. (사골이 되어도 계속 쓰이는군요..)
 2. 내가 남에꺼 맘에 들어 가져오긴 했으나 도둑질은 아니다.
 3. 내가 a를 죽였으나 살인은 아니다.
 4. 조작을 했을뿐이지 불법 선거는 아니다.
 
10초 생각하고 쓴 패러디물인데.. 엄청 터지겠죠? ㅋㅋ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