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톡노말 차단 글 보고 해명글 올리네요 지금봐서 죄송합니다..
게시물ID : lol_56351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heart
추천 : 14
조회수 : 549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14/10/22 22:47:57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lol&no=563423&s_no=563423&page=4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humorbest&no=963813

제가 외출하다가 집에와서 지금 봤네요 죄송합니다..
제가 오유 톡노말이라든지 오유 커뮤니티 사이트 가입한지도 얼마 안된 신참내기입니다.
종종 챔피언 관련글에서 나르 관련글이 있으면 나르 좋다고 같이 옹호 했던 댓글도 썻었고, 다른분들의 질문이라던지 팁같은것도 댓글로 공유도 했었고, 받아가기도 했었고요... 아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제가 사건은 오늘 새벽이죠 새벽에 사람이 없어서 친구창도 그렇고 컴퓨터가 좋지 못한관계로 아는 형님이랑 같이 술을 마시고 겜을 시작했습니다.
그렇다고 많이 마신건 아니고 형님께서 좀 많이 마셧고요.. 근데 톡노말 막자리 생겨서 들어가서 노말 초대좀 해달라고 해서 저기 작성자님이랑 같이 하게 됬습니다. 제가 토크온을 들어가자마자 그형이 여자목소리를 들으시고는 여자 끼면 진짜 못한다고 그렇게 막말을 하시는겁니다. 근데 제가 그형이 갑자기 그러는걸 본적이 없어서.. 톡노말 들어가기전에 당부하는건 전혀 배제 시키고있었고요.. 제가 어찌 여자분한테 막말할지 알고 여기 여자분 있다고 달래두고 나오나요.. 그래서 제가 그형이 자기전까지 마이크를 거의 끄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 형님이 자고 계실때 그 분한테 진심된 사과를 몇번 계속 요청했습니다.
제가 채팅으로도 그랬고 마이크로도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고 몇번이나 올리고 오유에다 사과글 까지 올릴려고 했었습니다.
미처 사과글까지 못올린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가 작성자님 께서 많이 화나신거 알지만 제가 겜 플레이를 부심부리면서 하는게 아니라.. 모든 사람들과 어울려서 겜 하고 싶었고요..
많이 화나신거 선처 부탁드리고 이렇게 나마 사과글 올립니다.. 정말 죄송하고 다신 이런일 안생기도록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오유 분들도 양해 부탁드리고 만나면 따끔한 일침이랑 따듯한 옹호 부탁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