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얼마전에 lg에서 인터넷을 개통했습니다
상담원께서 인터넷과 티비120채널이 티비120채널이 할인중이라고 말하더군요
때마침 저희집은 정규방송만나오는관계로 할인할때 해야겠다 싶엇어
신청했습니다
기사분이 오시고 티비채널달고 보름지낫습니다
근데 이틀전부터 02라는 번호에 발신자가 lg고객센터해서 02-101라는 번호로 오더군요
근데 안내원께서 120채널 가격이 예를들어 3000원에 3년계약이엿는데
잘못하셧어 3년계약에 5000원짜를 패키지로 계약을햇다는겁니다
그렇게되면 저희가 2년동안 2000원 더내게 되는거죠
그래서 죄송하다면서 말씀하시길래
갠찬다고 계약다시하면 안되냐고 물어봣더니
그렇게는 안된다고 하는겁니다
그래서 그쪽에서 말하길 3년치 2000원더내는금액을 자기들이 환불을해준다는겁니다
2000원이면 3년이면 72000원인데 부과세 빼고 입금을해주겟다면서
계좌번호랑 제민증번호를 알려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일하고잇는중이라 별생각엄이 알려드렷습니다
그리고 어제 또전화와서 업무승인이 안떨어졋다면서
계좌번호랑 민증을 또불러달라고하네요...
오늘 가만생각해보니..대기업에서 개인회원한테 전화해서 저렇게 민증 계좌알려달라고 하는경우가있나요?
갑자기..개인정보유출 생각나서 겁도나고 그러네요..
이쪽으로 잘아시는분...답변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