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의거'라고 하지마라.
게시물ID : sisa_56529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Rumbullion
추천 : 2
조회수 : 354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4/12/13 23:53:46
빡쳐서 어이가 음스므로 음슴체.


의거 라고 함은, 안중근 의사나 윤봉길 의사처럼 나라가 힘을 불법적으로 잃어 제대로된 나랏일이 이루어 지지 않기 때문에 한 행동이다.

게다가 안중근 의사께서는 총독부 총독을, 윤봉길 의사께서는 일왕 생일파티에서 일본 고위 관료들을 대상으로 폭탄을 투하하신 거다.

바로 권.력.자 를 향해서 한거란 말이다.(게다가 이분들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군인으로써 레지스탕스 활동을 하신거다.)

고위 권력자들에 대한 무력 행사로써, 경종을 울린 것이고, 세계에 대한민국의 현실을 알리기 위한 행동을 하신 거다.

그것도 약 100년 전에 말이지. 정확히는 뭐 8-90년 전쯤이지만 뭐.

암튼, 합법적인 절차를 거쳐 나라를 찾을 방법이 없어서 한 거란 말이지.

그렇기에 '의사 '라 칭하는 것이고, '의거'라 칭하는 것이다.

그런데 이번 오 모군은 무슨 짓을 했나.

어디서 듣도 보도 못한 여자에게, 심지어 미국 시민권자에게 황산 테러라니....

그렇게 나라를 위한다는 놈이 미국시민이 피해를 입을때 미국이 어떻게 한국을 압박할 것인지에 대한 생각이 없나?

설사 한국인이었다 하더라도 문제다.

실제 범법행위를 했다면, 합법적인 절차로 신고하여 법적 처벌을 받게 하면 되는거다.

법치국가인 대한민국에서 그놈이 뭔데 지맘대로 사적으로 처벌을 내리는가.

진짜 빨갱이고(대한민국에 아직 남아있는지나 모르겠다만서도..) 위법적인 행위를 했다면, 황산을 투척할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지적하신대로 전화로 신고하면 될일이었다.

결국 오 모군이 한짓은 그냥 멍청한 짓이었던 거다.

아니면, 대한민국의 사법부가 좀........ 썩어보였나??? (뭐 요즘 보면.... 그런것도 같다만서도..... )

결국 벌레가 한 짓은 의거 가 아니다. 아무데나 붙이지 마라.  내가 속터지는건 둘째치고 돌아가신 순국열사 및 의사분들 저승에서 통곡하신다.


대충 요약 :
1. 의거는 정부가 제기능을 못하는 상황에서 군인들이 무력으로 해결하기 위해 한 군사적 행동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2. 대표적으로 대한민국이 식민지 시절에 안중근 의사의 이토 히로부미 저격이나, 윤봉길 의사의 도시락 투척이다.
3. 목표는 일반인이 아닌 일본의 고위 관료들 이었다

4. 현재 대한민국은 벌래들이 그토록 완벽하다고 빨아대는 빠뀐애 정권이다.
5. 오 모군의 황산 투척은 일반인(미국 국적을 가진)을 대상으로 했다.
6. 아니면 현재 대한민국은 범죄자를 처벌할 수 없는.... 식민지 시대의 대한민국 이라고 생각하고 '테러'를 자행한 것인가?
    (뭐...... 내기분에는 나라꼬라지가 엇비슷해 보이긴 한다....)

최종 요약.
이번 황산 테러는, 시기도, 대상도, 목적도 전부 잘못 되었다. 결코 '의거' 혹은 '열사'라는 단어를 붙이며 변명하지 마라.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