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셋에서 출발함
q. 짧은 쿨타임
w. 근접캐주제에 포킹하게만듬, 본체의 e스킬로 적챔프를 맞추면 쿨타임이 감소하기때문에 갱에서 살아가기 편함
e. 라인정리 개op
그런데 이게 죄다 기력코스트...
r. 상대 스킬을 하나 씹을수있을뿐더러 w와 같이 그림자 이동을 하면 그림자가 남기때문에 단일타겟형 암살스킬임에도 불구하고
한타때 광역딜링을 하게 만듬 그리고 그림자 이동사거리가 사실상 무한 어그로 빼거나 낚시에 특화되어있음
초중반엔 적이 리신이 아닌이상은 점멸이있다고해도 거의 확정암살이 가능함(수은존야없을시)
1:2상황에서 한명 잡고 튀는데에 특화되어있음(지젼 야비캐)
또 제드 많이해보시면알겠지만 존야 수은둘다떳을때는 좀 할게없지만 오히려 극후반가서 극방관트리 가게되면
리산같은 cc덩어리 챔프가 있어도 더 좋은 한타 기여도를 뽐내는게 가능함 무엇보다 제드는 cc기의 영향을 가장 덜받는 암살챔프
왜냐면 뒤에서 그림자 2개로만 광역딜링이 가능하기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