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는 이슬람 신자들이 적어서 다행입니다.
게시물ID : sisa_56574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H.WA
추천 : 9/19
조회수 : 3395회
댓글수 : 39개
등록시간 : 2014/12/17 00:32:02
오유에 보면 종종 이슬람을 옹호하는 사람들이 있죠.

"IS는 이슬람에서 소수에 해당하는 세력이며, 대다수의 이슬람은 평화적이다."
"이슬람을 폭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시각은 서구 위주의 시각이며, 문화 상대주의도 모르는 야만인이다."

정말로 다행입니다. 
우리나라가 이슬람에 대해서 이렇게도 모른다는 건, 그만큼 이슬람에게서 아직까지는 큰 피해를 입지 않았다는 거니깐요....


1. 다른 종교로의 개종
개신교 집안이신 분이 있나요?  카톨릭은? 불교는?
다른 종교로 개종하겠다고 했을 때, 어떻게 반응하나요. 화를 내시기도 하고, 의절하겠다는 분들도 있을 것이며, 마음대로 해라는 분들도 있겠죠.
이슬람은? 죽입니다.
아뇨아뇨. 이슬람 근본주의가 아니라요. 평범한 이슬람 집안도 진짜로 개종하면 죽이는 게 올바른 믿음입니다.

코란 : 비무슬림이 이슬람으로 개종하는 것을 적극 권하면서 정작 무슬림이 타종교로 개종하는 것은 용납하지 않고 개종자를 반드시 죽여야 하며 이것을 알라의 뜻이라고 가르친다. 3번의 회개 기회가 주어지는데 이를 거부할 경우 알라의 종교를 버린 대죄로써 사형에 처하며, 이에 대해 알라가 계시로써 시킨 것이며 창조주인만큼 생명을 거두어 갈 권한을 행사하는 것이라고 해석한다.

radical-moderate-islam.jpg

2. 코란,샤리아 >>>>>>>>>>>>> 인권
2083594055_6hDuVQRc_201211100021_59_20121110110916.jpeg
샤리아를 헌법으로 만들어달라는 유럽 무슬림들의 시위.

인간과 동물의 가장 큰 차이는 무엇인가? 이슬람에서는 바로 종교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 종교는 알라/하나님을 믿는 제대로 된 종교인 이슬람교구요. 기독교,유대교까지는 그나마 다른 분파라고 인정을 하지만,
알라/하나님을 믿지 않는 다른 종교들은 모두 이단입니다.

그럼 종교는 커녕 신 자체를 믿지 않는 무신론자들은?
동물입니다. 이슬람을 믿는 많은 지역에서 관습상 무신론자들은 죽여도 죄가 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터키에서 가장 최고로 모욕적인 말은 'atheist' 입니다. 이게 무슨 뜻이냐구요? "무신론자"입니다. 
가장 세속적인 이슬람 국가인 터키에서도 무신론자는 경멸과 혐오의 대상입니다.
진화론은? 개소리죠 ㅋㅋㅋㅋ 창조설만이 진리요, 진실입니다. 이슬람에서는요.



하아... 아직도 깔게 한참 남았지만, 내일도 일찍 일어나야 되서 여기까지 적어야 겠네요. 
정치-종교일치,  비판의 불허용,  다른 종교 탄압,...... 너무 많아서 오히려 적기가 힘드네요

유럽에서는 지금 이슬람포비아가 엄청나게 퍼지고 있고, 프랑스에서는 인종차별에서 이슬람차별로 의견을 좁힌 극우정당들이 승승장구를 하고 있습니다.
왜 그럴가요? 유럽은 지금 이슬람에 의해서 엄청나게 피해를 보고 있는 중이거든요.
샤리아를 따르지 않는 사람들은 모두 폭행하고 다니는 종교경찰(물론 가짜죠)을 조직하지를 않나, 
기독교 믿는 사람이랑 결혼했다고 명예살인을 하지를 않나, 
샤리아를 헌법으로 하는 이슬람 자치구를 만들어달라면서 시위를 벌이지를 않나...

우리나라는 다행히도 외국인 노동자가 유럽처럼 많지 않고, 이슬람 세력도 크게 강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직은 이슬람을 평화적인 종교라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많죠. 그래서 유럽처럼 이슬람포비아가 크게 번지지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참으로 다행스러운 일이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