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유우를 우익이라고 생각한다면 아야세 하루카도 우익이 맞다. 아야세 하루카는 전범을 찬양하고 감싸는 다큐에 여러 번 출연. (2005년에 1번, 2010년과 2011년 사이에는 10번 이상 출연) * 위키에 나와 있는 다큐 정보 TBSテレビ放送50周年〜戦後60年特別企画〜「ヒロシマ」(2005年8月5日、TBS) NEWS23X特別企画「綾瀬はるかがたどる戦争の記憶~65年目の証言~」(2010年5月10日~、TBS) - 毎月数回定期的に放送 <- 매월 수회 정기적으로 방송된다고 쓰여 있다.
특히, 최근 다큐에서는 태평양 전쟁을 미화해 일본 국민들에게 잘못된 역사관을 심는데 일조했다. * 아야세 하루카는 이 다큐를 계기로 바른 생각을 가진 젊은 배우 이미지 구축
2005년에는 자위대를 옹호하는 영화에도 출연한 바 있음. 몇몇 팬들은 신인시절 출연한 영화라고 해서 감싸고 있지만 이미 이때는 그라비아 사진을 찍을 때가 아니라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라는 드라마의 주연을 맡고 인지도가 올라간 상황에서 찍은 작품임.
끝이 아니다. 2013년에는 청일전쟁, 러일전쟁을 배경으로 한 NHK 대하드라마 주연 예정. 두 전쟁은 한반도에서 일본인들이 저지른 전쟁이다. * 청일전쟁은 청나라와 일본이 우리나라(조선)에 대한 지배권을 놓고 싸운 전쟁 * 러일전쟁은 러시아제국과 일본이 우리나라(조선), 만주에 대한 지배권을 놓고 싸운 전쟁 청일전쟁과 러일전쟁에서 승리한 일본은 시모노세키 조약과 포츠머스 조약을 맺어서 우리나라(조선)에 대한 지배권을 확인받는다. 아야세 하루카는 이 드라마에 전쟁에서 부상당한 일본인들을 구하는 일본판 잔다르크라고 불렸던 정의롭고 용감한 간호사 역을 맡을 예정이다. 아야세 하루카 우익 관련 사진과 글 (다음 카페 펌)
ㅡㅡㅋ 하루카 젠장~ 괜찮아보였었는데..... 혹시나 모르고 있던 오유인들을 위해 날림 ~ !! ============================================================================================== 와우 베오베 처음으로 왔네요.. 뭐 리플글들 쭉 읽어보니 공감되는게 많군요 반박글은 무시하겠습니다 ~ 이유는.... 자료 더 가져 와봤습니당~!! 읽어보시죠 !!!
http://hgc.bestiz.net/zboard/view.php?id=gworld0707&no=463320 [ 다큐내용 동영상입니당 ] 아야세 : 오늘 날씨 좋네요 할머니 : 미국인은 누구든지 다 얄미워 아야세 : 그렇습니까? (20초) 할머니 : 니들(미국인)이 죽이지 않았냐고 말하고 싶어 (35초) 할머니 : 얄미워 미국인을 보고 있으면 아야세 내레이션 : 무엇을 묻더라도 할머니는 "미국인이 얄미워" 라는 말밖에 안하신다 (1분 7초) 할머니 : 저런 옷을 입은 사람들에게 살해당했어요 아야세 내레이션 : 이분들은 그날 진주만 기지에 있었다고 합니다 (1분 41초) 할머니 : 12월 8일 뭐하고 있었나요? 내 가장 소중한 사람이 말이죠 12월 8일에 미군 고사포(비행기 공격용의 지상화기)를 맞아서 죽었어요 할아버지 : 미안합니다 하지만 그는 그의 임무를 나는 나의 임무를 완수했을 뿐입니다 할머니 : 12월 8일에 뭐했어요? 할아버지 :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일본 비행기를 향해 총으로 반격했습니다 할머니 : 고사포를 쐈나요? 할아버지 : 네 할머니 : 쐈다고? 할아버지 : (끄덕) 할머니 : 그럼 범인은 당신일지도 모르겠네 할아버지 : (당황하며) 아이 돈 노 아야세 내래이션 : 소중한 목숨을 빼앗은 이가 누구인지 밝혀낼 수는 없겠지만 물어보지 않을 수 없었다 할머니의 마음이 조금은 이해되었다 (2분 52초) 할머니 : 이 사람들을 나쁘게 말해도 어떻게 되는 것도 아닌데 말이야 정말 전쟁은 싫어 할아버지 : 미안합니다 * 아야세 하루카 전쟁 다큐 綾瀬はるか戦争を聞く 일본 공중파 TBS에서 제작. 2010년부터 2011년까지 2년에 걸쳐 방송된 시리즈 다큐. 작년 8월 15일 광복절에도 방송되었다. (일본에서는 종전'기념일'이라고 한다) 위 영상은 올해 초에 방송된 真珠湾に散った恋 (진주만에 흩어진 사랑) -> 이 다큐 외에도 히로시마 원폭, 나가사키 원폭, 태평양전쟁 오키나와전 등 관련 시리즈 다수. -> 항상 일본이 피해자 입장으로 등장하는 우익 성향 다큐이다. * 真珠湾に散った恋 간단 줄거리 태평양전쟁 발발 원인이었던 진주만 공격으로 남편을 잃고 평생 홀로 미국을 원망하며 살아오던 할머니가 아야세 하루카와 함께 하와이를 방문해 남편의 마지막을 되돌아 본다는 이야기로 전쟁의 참상을 이야기한다. -> 하지만 현실은 일본=피해자 드립, 순애 드립 다큐. * 진주만 공격 1941년 12월 7일 아침, 일본 제국 해군 비행기들이 미국 하와이 주의 오아후 섬 진주만에 있는 미국군 기지에 가한 기습 공격이다. 이 공격으로 12척의 미 해군 함선이 피해를 입거나 침몰했고, 188대의 비행기가 격추되거나 손상을 입었으며 2,403명의 군인 사상자와 68명의 민간인 사망자가 나왔다. -> 일본이 먼저 도발했음. -> 진주만 공격에 대해 자세히 설명
http://bit.ly/ndrKbD ============================================================================== 아야세 나레이션 부분에서 빡쳤습니당~!!! 너도 다를바 없구나.... 다큐의 주된 내용들... 또는 다른 다큐에서 어디에서도.. 일본인은 피해자이기만하며 ..... 본인들의 행위는 전혀 인지하지 않고 있습니다 반성또한 없구요... 전쟁은 없어야 한다 이부분만 있군요...!!! 전쟁 도발 학살 조선식민지화 전부다 일으켜놓구 원폭두방으로 피해자인척하는 원숭이들의 가식 만행들 용서될수 없습니다..!! 역사 교과서도 왜곡을 일삼으며 ....독도침탈야욕까지... 아직도.... 현재도.... 반성하는 패전국 독일과 비교되는 이유중 하나지요... 자 이제 어떤 느낌이 드십니까 ?? 불쌍하다고 느껴지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