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내용은 여기에.
http://www.parkoz.com/zboard/view.php?id=hobby&page=1&sn1=&divpage=4&category=10&sn=off&ss=on&sc=off&keyword=%B0%F8%C1%F6&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8500 순간 차가 병신이라.. 찾아보다가 알아냄.
제가 직접 찍은 영상도 잇는데 올릴까 하다가 귀찮아서..
요약하면
1. 대상 차량
11년 9월 16일까지 생산된
오피러스,쏘알,스알,카니발알
3월 31일까지 생산된 K7
자동변속기
2. 현상
정차후 P 나 N 에서 D 나 R로 변속시, 혹은 그 반대일때 변속충격이 강하고,
계기판 클러스터에 현재 단수가 표시되지 않고, 변속 레버 LED 에도 점등 안됨.
전,후진시 제대로 출력이 나오지 않음.
차량 오토케어(?) 이상 감지에도 걸리지 않을때도 잇음.
재시동시 정상작동.
3. 원인
변속기 내부 열로, 일부가 열변형됨.
내부 스프링에 유격이 생기면서 단수를 결정하는 접점에 접촉불량
4. 수리
보증기간내든, 외든 무조건 무상수리.
오토큐나 직영센터 아무데나 ㄱㄱ
다행히 반수동상태 조작때는 안나타나는거 같습니다만..
리콜감인데 안하고있네요. 위험하니까 우리모두 받으러 ㄱㄱ.
아직은 괜찮더라도 문제생길수 있으니 ㄱㄱ
스알,쏘알 차주분 많을텐데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