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던게에 있었던 전설(다른 의미로)의 유저들에 대한 간단한 설명글
게시물ID : dungeon_56727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4116뿌십유물
추천 : 4
조회수 : 509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5/11/20 09:51:56
링크글은 모바일이라 못 거니 생략

ㅇㄱ = Agong
바우6세트로 함포를 갈 수 있지 않냐는 질문글에 많은 오유인들의 답변이 달렸지만(못 가요 바우9도 날먹수준인데 6은 양심 어디)쿨하게 자신은 시도하겠다고 하는 말을 알아듣지 못하던 분
다중 계정까지 이용한 완벽한 플레이로 그 당시 던게인들의 뒷통수를 후려갈기고 사라지셨다고 전해집니다.

ㅇㅅ = 엑슬 = 믿고 거르는 십자가
(닉언죄)오유닉 daca(해킹 당했지만 복구가 안되어서 모든 템을 쿨하게 갈아버리시고 접으셨습니다)님이 로오레 12증폭을 도전하시는 도중 댓글에 14증폭에 성공한 로오레 사진을 올림으로써 최강의 어그로를 발산하는데 성공했습니다.
그 뒤 이계 개편(난이도 변경으로 인한 항마 조절 등 토론이 이어지고 있었던 때)때(닉언죄) Mate_Sloan 님의 오유 조건 토론글에 안가 라고 씀으로써 다시 한번 어그로를 흡수.
사실 저도 저격 했던 사람입니다. 같이 이계돌다가 안가 라고 쓴 이유를 물었더니 오유 이계 조건은 너무 까다롭다고(???)해서 어이가 없어서 썼었죠.
다른 사람과는 다르게 그나마 사과하고 자신의 모든 캐릭터의 닉을 까고 그 뒤로는 활동하지 않고 있으나, 대부분의 캐릭터에 (닉네임)(십자가 모양)이 되어 있어서 믿거십(믿고 거르는 십자가)라는 호칭을 얻으셨습니다.

이번에 추가된 분은 제가 아직 자세히 알고 있지 않기 때문에 댓글이 설명해주실거라 믿습니다. 
출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