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부터 느끼는것이었지만 남자의 능력이란 정말 중요한것이다. 동서양을 불구분하고 100년전이였든 100년후던간에 능력은 여자에 능력보다 남자의 능력이 훨씬더 중요하게여길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이세상 대부분에 여자들이 신데렐라 스토리를 원하고있다. 능력있는 남자와에 결혼말이다.. 100커플이 있다고 쳤을때 능력좋은 남편옆에 있는 아내와 능력좋은 아내옆에 있는 남편중에 어떤 커플이 더많겠는가?
예전에 20대후반부터 30대초반 여자들에게 투표한결과 여자들이 결혼하고 싶은 남자들을 보는순서가 직업-성격-외모-학벌 로 나타났다는 결과를 본적이 있다. 당연한것이다. 여기서 주목할만한점은.. 끝에있는 외모와 학벌은 순위만 뒤일뿐이지 거의 필요없다는것이다 좋은직업 즉, 능력만 있다면 학벌은 당연지사 별로 중요치않게 생각할것이다. 당신이 여자라면 연봉5억이 넘는 사업가가 지방대학을 나왔다고해서 마다하겠는가? 또 외모는 꼭 본다는 여자들이 있겠지만 웬만큼 생기고 능력좋은남자 있으면 그들에게 대부분에 여자들은 가게되있다. 물론 모든 여자가 그렇다는건 아니지만 이건 가장 강한 맹수가 모든 암놈을 가지는 자연의 섭리와 자기는 아니라고하지만 어쩔수없는 인간중에 여자라는 동물이 머리속에 자신도 모른체 능력좋고 멋있는남자가 자기를 데려가주기를 바라고있는 여자들의 진짜 속마음이다.
물론 여자들은 모든것을 충족시키는 완벽한 남자를 찾고있겠지만 좋은직업과 성격좋고 잘생기고 좋은학벌을 가진사람들 그 몇안되는 소수들이 아무여자나 보겠는가??? 그들도 역시 극소수에 잘난(?)여자들을 찾을것이다. 물론 여자와는 다른 순서가 나타날것이다 성격-외모-학벌-직업.. 저것도 당연한 순서이다. 남자는 말그대로 착하고 가정적인 여자를 좋아한다. 물론 바로 그뒤로 외모가 따라서와야한다. 당신은 예쁜아내가 푸짐하고 맛있는 밥상을 차려놓고 오늘은 어땠는지 많이피곤하지 않았냐며 걱정해주는 아내와 좋은 학벌과 함께 능력좋고 잘나가는 직업을 가진 여자가 집에 돌아오자 피곤하다며 먼저 자고 있는 아내중 어떤 여자를 선택하겠는가? 만명중에 만명은 똑같은 대답을 할것이다. 물론 여자와 남자가 바뀐다면 만명중에 만명은 똑같은 반대 대답을 할것이다.
그렇다. 남자들이여 정말로 멋지게 살고싶은가? 남자는 능력이다! 능력을 만들어라. 그러면 그다음순간부터 원하는 모든것을 가질 수 있다. 행복도 능력있는 남자가 좋은 아내를 만나 멋진 가정을 꾸렸을때 나오는 말이다. 그리고 예전에는 아니었을지몰라도 그때가 되면 모든 여자들이 당신을 멋진 남자로 볼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