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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븐 평캔 속도 판단 지표
게시물ID : lol_56883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님신고요
추천 : 3/8
조회수 : 2469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4/11/10 15:39:07

 평Q평 할 때

Q모션 1/3 쯤에 다음 평타가 시작되면 최고속도입니다.

그걸 풀세트로 하실 수 있으면 평Q평Q평Q평 을 익히신겁니다.


 땅평캔은 공속하고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컨트롤을 통해 지워지는 딜레이들을 빼고 나면 공속상승에 따른 평타 반응속도 차이도 그만큼 줄어들기때문이죠.

이런 특징때문에 최적화된 평캔컨트롤은 공속에 따라 크게 빨라지지지 않지만

공속 저하 디버프에 의해서 크게 느려지지도 않습니다.


 평캔 진짜 잘하시면 나서스 쇄약의 초기구간, 저레벨 쇄약, 탈진, 말파이트 E등의 디버프를 달아도

상당히 빠른 속도가 나옵니다.


 최적화시키는 타이밍은 제가 전에 질문 답변 댓글로 올린 적이 있었는데

Q돌리면서 나서 거의 시차 없이 땅을 찍는게 최적화 타이밍입니다.

그 뒤 공격 클릭을 연이어 하셔야 정말 빠른 속도가 나오고

평타 데미지 들어갈때 Q돌려주는 조작까지 잘 맞으면 약간 더 빨라집니다.

Q돌린 뒤에 줄어드는 딜레이가 더 크지만 최적화 못한 평Q 사이에도 딜레이가 있습니다.


 [나는 왜 탈진걸리거나 쇄약걸리면 평캔이 안되고 꼬이지? 하고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부연설명을 달겠습니다.

제 생각에 그렇게 되는 까닭은 평캔이 최적화가 안된 상황이라 Q후딜레이가 어쩔 수 없이 남게되는 영향과

바로 재공격에 들어가지 못한 챔피언이 찍힌 땅 위치까지 이동하게되는데 발생하는 딜레이가 복합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저런 디버프들에는 이동속도 감소효과가 함께 있어서 이동명령으로 인한 시간손실이 더 크죠

결국 잔여 후딜레이와, 감소된 이속으로 이동하는 딜레이까지 추가되기때문에 타이밍이 어긋나서 컨트롤이 망가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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