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가들 수가 매우 적잖아요. 그리고 모두 적군 약화,혹은 아군 강화라는 천편일률적인 방식 말고 다르게 아군을 지원해주는 영웅이 나오면 어떨까요?
제가 정한 컨셉은 변장입니다. 물론 힐을 안하면 안되니 힐도 하고요. 타인의 오감을 이용한다는 설정이에요.
그녀는 적군 혹은 아군으로 변장할 수 있습니다. 적군으로 변장할 때는 적군 중 한명으로 보이되, 스킨은 다른 스킨입니다. 적군 입장에서는 우리 팀에 루시우가 둘인데, 스킨만 다른거죠. 아군으로 변장할 때는 아군 중 하나와 모습을 바꿉니다. 힐러 자르려고 때리는데 알고보니 솔저라던가 한 거죠.
같은 원리로 아군도 변장시켜 줄 수 있습니다.
참, 이 변장 효과는 적군에게만 적용됩니다. 아군한테는 멀쩡히 보여요.
어쨌든 힐러니 힐은 합니다. 향수내음으로 힐을 하는 설정인데, 주변에 있으면 힐이 되고 가까이 올수록 힐링 효과가 커지는 힐 토템을 3개까지 설치합니다. 이는 주변 사물로 위장할 수 있습니다.
평타는 생각 안해봤네요. 근데 총기나 칼은 평범해서 뭔가 식상해요. 좋은거 없을까요.컨셉이 오감 왜곡이니 이를 활용하면 좋을 듯 한데.
궁은 두개 중 고민입니다. 아군을 일정 시간동안 모두 적군으로 변장시킬지, 감각 왜곡 설정에 맞게 적군의 hud와 시야를 방해할지.
곧 스토리, 능력 정보, 영웅 관계 모두 다시 정리해 올릴 거긴 한데 오유 분들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