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TP 본인인증 시 "잘못된 사용자 정보 입니다." 메시지는 명의 불일치로 발생합니다. 문의 접수 전에 계정과 인증수단의 명의 일치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OTP 해지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양식을 기재하여 1:1 문의주시면 전화연락 드려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해 주셔야 전화연락 드릴 수 있으며 명의자 본인이 본인확인 가능한 수단을 소지하고 있을 경우에만 도움 드릴 수 있습니다. [기재 양식] 1. 고객명: xxx 2. 연락 가능한 연락처/시간 : 20 시 ~ 22시 전화가능 (02 - - ) 3. 개인정보 수집 동의: 예 4. 보유 및 이용 기간 : 발신 상담 후 후 폐기 5. 요청사항: 핸드폰 OTP를 사용중인대 핸드폰을 잃어벼려서 해지신청 그리고 핸드폰말고 다른 OTP는 무슨종류가있는지 알려주세요 | |||
답변내용 | 고객님의 고민 내용을 허리케인 블래스터로 한방에 해결해드릴 삭풍의 빅터 입니다. 보내주신 문의는 잘 받아 보았습니다. 해당 내용 확인 결과 발신 시간이 저희 사이퍼즈 고객센터 근무시간이 초과하여 전화를 드릴 수가 없습니다. 저희도 퇴근을 해야 하니깐요 (ㅠㅠ) 가능 하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사이에 전화를 드리면 안될까요(^^) 아님 해당 시간에 저희 고객센터 로문의 주시면 본인 확인 후에 빠른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퍼즈 고객센터 ▶ 1588 - 2302 다른 OTP 종류를 문의 주셨는데 현재 PC OTP 를 서비스 중에 있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너무나 죄송하며, 해당 문제가 빠르게 해결 되시 길 바라겠습니다. 고객님의 궁금한 부분이 깨끗하게 날아가셨길 바라며, 고객님의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삭풍의 빅터 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