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201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가 지금 설날까지 일을 하고 퇴사를 했어요. 이 후 3월에 새로운 직장에 취직이 결정 되었구요
그래서 2월에 시간이 많이 남아서 어머니와 저랑 단 둘이서 유럽여형을 다녀오려고 해요!
사실 유럽여행이든 어디든..크게 상관없이 '해외여행'이 목표였는데요~!
이왕 가는거 진짜 한국에서 먼 그런곳에 가보고 싶었거든요
건물들도 완전 틀리고~ 영화에서 봤던 그런것들이 너무 보고 싶었어요..ㅎㅎ
이제 일을 하기 시작하면 부모님과의 해외여행은 언제 또 가보겠어요 ㅎㅎ 시간있을때 가봐야지
내일 월요일에 여권을 만들고 9일 이후에 여행을 갈 생각인데요 (길게는 일주일 여행)
다른분들은.. 유럽여행을 월 단위로 가시던데... 전 시간도 안되고 해서 4박이나 5박 하고 올 생각입니다. (길게는 일주일)
그런데 여행사를 통해서 가야하나~? 아니면 그냥 맨땅으로 짐만 싸들고 가야하는건지..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첫 해외여행이라 여행사를 통해서 가볼까? 했는데 왠지... 딱딱 정해진 코스만 가는 그런건 아쉽잖아요?
그렇다고 아무것도 모르는데 딸랑 둘이서 갔다가 엄청 해매이고 고생만 할거 같기도 하고..
저 혼자 배낭여행이면 무슨 고생을 하든 재미로 받아들이겠지만 나이가 있으신 어머님께 부담을 드리긴 그렇더라구요
아으.. 진짜 시작부터 무엇을 해야할지 도저히 감이 오지 않아요
디시랑 오유 여갤 베스트 막~~ 보면서 공부하고 있는데.. 대부분 한달 이상 다녀오시니 ㅠㅠ..... 솔직히 어디로 여행 갈지도 아직 안정했구요
그냥 유럽여행. 이 한 가지 생각만 하고 있어요
질문 전에 너무 쓸데없는 말만 적었나봐요.
1. 유럽여행 짧게(길면 일주일) 다녀올건데 여행사 / 자유 어느게 좋을까요? (2인)
2. 2월3일 여권을 만들고, 여행은 8일,9일에 비행기 타고 떠나고 싶은데 이게 가능한가요?
3. 영어를 잘 못합니다. 그래서 숙박이 가장 큰 문제인거 같은데 그냥 비행기/숙박만 잡아주고 그 나라가서 Free~하게 며칠 있을 수 있는 패키지? 도 있나요??
내일 부터는 영하권 으로 들어간답니다. 모두 추위 조심하시구요. 부디 많은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